안드로이드TV 전문기업 이스트라(대표 김민성, https://estla.co.kr)는 오는 27일까지 SSG닷컴의 상반기 최대 쇼핑행사인 ‘SSG 스마일데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할인 행사에 참여한 이스트라는 최신 안드로이드TV 등 다양한 TV제품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고 있다.
이번 행사에는 이스트라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안드로이드TV 쿠카(COOCAA) 시리즈를 비롯하여 2022년형 고성능 스마트TV로 안드로이드11 OS가 탑재된 더 울트라(THE ULTRA) 시리즈 등을 선보이며 ‘SSG 스마일데이’ 로고가 부착된 이스트라 제품에 대해 최대 15% 할인(10만원 이상 상품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안드로이드TV 쿠카(COOCAA) 시리즈는 이스트라가 전 부품 5년 무상AS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세대 코덱 AV1 지원, 현장감 있는 돌비&DTS 서라운드 탑재 등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이스트라의 대표 제품이다.
최신 안드로이드11 OS가 탑재된 더 울트라(THE ULTRA) 시리즈는 총 8년 AS(무상 2년+유상 6년)를 지원하며 2022년형 고성능 스마트TV로 최신 칩셋을 사용하여 기존 제품 대비 빠른 반응 속도와 쾌적한 환경으로 안드로이드TV를 즐길 수 있다.
이스트라TV는 품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과의 신뢰구축을 위하여 프리미엄급 AS시스템, 투명한 AS 유상비용 공시, 토요일까지도 진행되는 배송 및 AS상담 등 차별화된 고객지향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해 7월 구글TV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이스트라는 ‘정직하게 만들고 진심을 다해 서비스한다’라는 기업이념을 토대로 고객을 위한 다양한 TV제품을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경쟁력을 유지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