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모니터 정품판매처 하이케이넷은 최근에 출시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갖춘 삼성전자 고해상도 모니터인 "뷰피니티 S8 S27B800" 제품을 한정수량 파격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11번가에서 8월 6일 단하루 동안 한정수량 진행된다.
뷰피니티는 "보다"의 뷰(view)와 "무한"이라는 의미를 지닌 인피니티(infinity)의 합성어로 "무한한 시청 경험의 가치"를 제공한다는 뜻을 담은 모니터라고 한다.
뷰피니티 S8은 크리에이터를 위한 한계 없는 고해상도 모니터로 DCI-P3 색 영역의 98%까지 지원하고, FULL HD 4배 픽셀을 가진 HUD 해상도가 디테일에 깊이를 더하고, IPS 패널의 178° 폭넓은 시야각을 통해 다양한 위치에서도 선명한 색상 및 또렷한 화질을 경험할 수 있다.
화면에 예민한 맥북사용자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는 모니터 이며, 동영상 감상&편집 / 그래픽 작업을 하는 크리에이터들에게 아주 적합한 모니터이다.
모니터 후드가 없어도 매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일정한 수준의 밝기와 색상으로 대낮에도 작업이 가능하다. 90W 충전이 가능한 USB Type-C 케이블 하나만으로 노트북 전원 공급 및 데이터 전송까지 가능하다.
또한, LAN 포트를 갖추고 있어 포트가 없는 노트북도 모니터에 연결하여 이더넷을 사용할 수 있고, PBP 기능을 통해 한 화면 안에 두 개의 창을 한 번에 보여주며, PIP 기능으로 창 안에 또 다른 창의 크기를 최대 25%까지 조정할 수 있어서 하나의 작업을 수행하는 동시에 다른 작업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그 외에도 높낮이 조절(HAS), 상하 각도 조절(Tilt), 가로/세로 모드(Pivot), 슬림 스탠드, 회전(Swivel)이 가능하고, VESA 마운트를 지원하기에 어디에나 쉽게 설치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