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오는 26일까지 설 명절을 기념해 ‘에누리 설 대전’을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엔데믹 이후 첫 설날을 맞아 ‘에이블리에선 누구나 할인받으리’라는 의미와 함께 다양한 할인 혜택을 담아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쇼핑몰, 셀럽마켓, 스트릿⋅스포츠 브랜드, 디자이너 브랜드,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 등의 패션 상품부터 뷰티, 라이프까지 전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94% 할인 판매한다.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 3만 원 이상 구매 시 전 상품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하는 쿠폰팩 혜택도 마련했다. 동기간 100% 당첨 ‘쇼핑 지원금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쿠폰 뽑기’ 버튼을 누르면 최대 100만 원 할인 쿠폰부터 쇼핑몰, 브랜드, 뷰티, 푸드 등 카테고리별 할인 쿠폰까지 랜덤 지급한다. 1회 진행 시 구매 확정, 리뷰 작성 등을 통해 적립된 포인트 100원이 차감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무제한 참여 가능하다.
보다 많은 고객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패션, 뷰티, 라이프 카테고리별 다양한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패션 카테고리에서는 육육걸즈, 98도씨, 아뜨랑스, 원로그, 퓨어다 등 인기 쇼핑몰부터 애니원모어, 니어웨어, 아쿠비클럽 등 떠오르는 라이징 쇼핑몰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나이키, 뉴발란스, 키르시, 오드스튜디오 등 스트릿⋅스포츠 브랜드부터 칼린, 돈키, 빈폴액세서리 등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은 최대 9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선물하기 좋은 아페쎄, 생로랑, 비비안웨스트우드 등 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방, 지갑, 스카프, 액세서리 상품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뷰티 카테고리에서는 다양한 메이크업 상품을 최대 89%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에이블리 단독 선론칭을 통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릴리바이레드 '프리즈 컬렉션'의 '리틀 비티 섀도우', '글래시 레이어 픽싱 틴트'를 각각 45%, 3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선물 베스트 상품으로 꼽히는 제니퍼로페즈 시그니처 향수 '글로우 바이 제이로', 스킨푸드 '푸드 마스크', 더블유드레스룸 '퍼퓸 핸드크림'도 구매 가능하다.
라이프 카테고리에서는 인기 브랜드 '어프어프', '더나인몰'의 폰케이스 상품부터 ‘코닥’ 필름 카메라, ‘브리츠’ 블루투스 헤드폰, ‘로지텍’ 키보드 등 다양한 폰⋅디지털 액세서리 상품을 최대 94%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베스트 리뷰 상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코너도 마련했다.
명절 선물 역시 온라인으로 주고받는 것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며 에이블리 선물하기 서비스 수요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블리 선물하기는 수령인이 직접 배송지 정보를 입력하기 때문에 주소를 몰라도 편리하게 선물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연령대, 가격 등 원하는 조건에 따라 패션, 뷰티, 라이프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하나의 앱에서 선물 가능하다.
에이블리 관계자는 “2023년 새해를 맞아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상품 라인업, 혜택 구성 등에 특별히 노력을 기울였다”라며 “간편하게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기능도 마련돼 있으니, 마음은 따뜻하고 두 손은 가벼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