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브랜드 생활공작소가 금일부터 26일(목)까지 이틀간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도착보장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
||
네이버 도착보장은 소비자에게 구체적인 도착 예정일을 안내하고 상품 도착일을 보장하는 서비스다. 자정 전 주문한 상품은 익일 배송해주는 빠른 배송 시스템도 포함됐다. 생활공작소는 소비자의 편의를 보장하고자 해당 서비스에 참여했으며, 이를 기념해 인기 생활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메가세일 프로모션을 열었다.
생활공작소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방세제, 고무장갑, 뽑아쓰는 키친타올, 핸드워시 등 인기 주방·청소·위생용품을 최대 58%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최근 출시한 이염방지시트와 식기세척기 세제 태블릿형은 반값에 만나볼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500개 한정수량으로 준비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구매 혜택도 풍부하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5만원 이상 구매 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7만원 이상 구매 시 네이버페이 포인트 쿠폰(5천원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26일(목) 오전 11시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도 진행하며 방송 중 다채로운 이벤트와 추가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생활공작소 관계자는 "정확한 배송 예정일을 안내해주는 네이버 도착보장 서비스를 통해 생활용품 구매에 들였던 시간을 더욱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계묘년 새해를 맞이해 대청소를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 특히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