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E4’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에서 ‘브랜드 위크’를 진행하고, 대표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위크는 신제품 ‘E4’를 비롯해 ‘ENA8’, 'NEW ENA4', ‘NEW E6’ 등 유라의 가정용 전자동 커피머신 인기 제품들을 최대 22%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E4’는 정통 에스프레소 애호가를 위한 프리미엄 커피머신으로, 이탈리안 정통 에스프레소의 진한 맛과 향을 재현하기 위해 최적의 원두량부터 수율, 추출 시간까지 정밀하게 설계한 유라의 차별화된 기술이 집약됐다.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E4’, 'NEW ENA4’, ‘NEW E6’ 구매 시 ‘와이파이 커넥트’를 증정한다. 와이파이 커넥트를 통해 유라의 스마트 앱 J.O.E.®와 연동하면, 쉽고 편하게 나만의 커피 레시피를 저장하거나 커피머신의 상태를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커피머신 구매 시 트라이탄 샷잔 세트, 유라 텀블러, 유라 에스프레소잔 등 알라카르테몰 단독 추가 사은품을 증정하며, 오는 28일까지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알라카르테 싱글오리진 원두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랜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알라카르테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유라 관계자는 “신제품 E4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담아 이번 브랜드 위크를 마련했다”며 “에스프레소부터 밀크 베리에이션 메뉴까지 가정에서도 전문 바리스타가 갓 만든 듯한 풍미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유라의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