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함(더바오파트너스 대표: 김승진, www.theham.kr)은 MT9612, 구글 OS를 적용한 98형 UHD 스마트TV `UA981UHD F8T CHIQ2023 제로베젤(이하 UA981UHD)’을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UA981UHD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0만 원 상당 더함 150W 사운드바, TV / 셋탑박스 / 사운드바 동시 제어가 가능한 통합 리모컨을 증정한다. 98형 엘리베이터 적재 불가 시 사다리차 무상 지원 혜택까지 만나볼 수 있다.
UA981UHD는 MT9612 칩셋을 적용해 MT9602에 비해 21퍼센트 빠른 처리 속도를 갖춘 98형 제품이다. HDMI 2.1의 핵심 기능인 ALLM(자동 저지모드)을 지원해 콘솔 게임 시 끊기지 않는 부드러운 화면 전개를 경험할 수 있다. ARC보다 대역폭이 강화된 eARC를 지원해 압축 없는 디지털 신호를 전송할 수 있어 더욱 디테일하고 풍부한 사운드 구현이 가능하다. AV1 코덱 화질을 지원해 기존 코덱에 비해 30퍼센트 적은 용량으로 고품질 비디오 콘텐츠를 스트리밍 할 수 있다.
UA981UHD는 기존 안드로이드 운영 체계에서 한 단계 진화한 통합 구글 OS를 적용한 제품이다. UI 3.0을 적용해 직관성이 높아 소비자의 편의성이 증가했다. 구글 OS 개인별 프로필과 어린이용 프로필 설정이 가능하다. ‘사용자’를 고려한 ‘콘텐츠’ 중심의 UI로 개선되어 앱 이동 없이 시청할 콘텐츠를 홈 화면에서 쉽게 찾을 수 있다. 구글 AI가 시청 습관과 관심분야에 따라 프로필 별 맞춤형 콘텐츠 기능을 제공한다. 연령에 적합한 콘텐츠를 추천하는 키즈 모드도 갖췄다.
더함은 TV 업체에서 유일하게 공식 추천 세팅 값 및 펌웨어 제공 서비스를 운영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LG, 삼성과 함께 중소기업에서 유일하게 한국 소비자원으로부터 우수 평가를 받아 품질을 인정받았다.
구글 OS TV 98형 출시 기념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