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 엘카이(대표 노지선)는 2023년 신모델 L322HW Zero (32인치 HDTV)를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2월 21일부터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여 마감한다고 한다.
택배비를 포함해 10만원도 안되는 가격의 이번 행사는 합리적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될 것이다.
엘카이는 '소통, 정직'이라는 슬로건에 맞게 24시간 전화 상담을 시행하고, TV 구매 시 팁을 제공해 고객이 정확히 필요한 제품을 살수 있도록 안내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2023년형 신모델 'L322HW Zero'는 중국 3대 디스플레이 제조 기업인 HKC의 공장에서 생산한 제품으로 32인치 HD 해상도를 가지고 있으며, MSTAR 3553 칩셋을 장착하고 있다.
또한 고객이 가장 선호한다는 제로 베젤의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 가정에서 나만의 공간을 구축하고, 다양한 스트리밍 콘텐츠를 즐기는 고객들에게 꼭 필요한 세컨드 TV 시리즈라고 할 수 있다.
D-SUB(VGA, RGB), HDMI, USB, 옵티컬, RF(안테나), 컴포지트 등 다양한 포트를 장착해 외부 멀티미디어 디바이스와의 호환성을 높였으며, USB 포트를 통한 동영상, 사진, 음악 재생 기능도 갖췄다. MHL 케이블을 이용하면 스마트폰의 미러링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스마트폰에서 재생 중인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왓챠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을 TV로 손쉽게 감상할 수 있다.
L322HW Zero는 사운드 부분에서도 훌륭하다. 돌비 인증 12W 듀얼 스피커를 장착해 고음질의 6W+6W의 12W 2채널 스피커로 생생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으며, ARC/CEC 기능을 지원해 사운드바 등 디바이스 연결 시 볼륨 조절 기능 등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너지 효율등급도 1등급이기에 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