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하이엔드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가 오는 10일 현대H몰에서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2종을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고 9일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10일(금) 낮 12시, 현대홈쇼핑이 공식 온라인몰 현대H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운영하는 라이브커머스 채널 ‘쇼라’에서 진행한다.
![]() |
||
유라는 방송을 통해 실시간으로 소비자들과 소통하며 스테디셀러 커피머신 ‘NEW ENA4’와 ‘ENA8’를 최대 20% 할인가에 선보인다. 여기에 라이브 특가 할인쿠폰 제공,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카드별 상이) 등 혜택도 마련했다. 또, 최종 구매 금액의 5%를 공식 온라인몰 알라카르테몰 적립금으로 증정하며, 유라 커피머신과 잘 어울리는 에스프레소 블렌드 원두와 프리파라 원두통 등 사은품도 준다.
홈 바리스타 에디션 ‘NEW ENA4(풀 노르딕 블랙/풀 노르딕 화이트)’는 홈카페 입문자가 쓰기 좋은 블랙커피 전용 커피머신이다. 원두의 아로마는 극대화하고 소음은 줄인 그라인더를 적용했다. ‘ENA8(메트로폴리탄 블랙/노르딕 화이트/선셋 레드/매시브 알루미늄)’은 ‘파인 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벨벳 질감의 부드럽고 고운 밀크폼 추출이 가능하며, 터치 한 번으로 카페 퀄리티의 다양한 밀크베리에이션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우아한 컬러는 물론 고급스러운 크리스탈 컷팅 디자인의 물탱크가 탑재돼 홈카페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제격이다.
유라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에서 유라 커피머신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을 한눈에 경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나만의 홈카페를 꿈꾸거나 봄을 맞이해 홈카페를 새단장 하기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최적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