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MZ 세대에게 톡톡 튀는 색상으로 주목받고 있는 주방용품 전문 브랜드인 네오플램에서 신상품 '삐삐팬'을 출시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삐삐팬은 넓어진 면적으로 많은 양의 요리뿐만 아니라 깊이도 깊어져서 국물요리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팬으로 1인 가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삐삐팬의 최대 장점은 스탠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프라이팬을 눕혀서 보관하는 게 아니라 세로로 세울 수가 있어 좁은 주방 공간을 더 효율적이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1인 가구 필수템으로 입소문 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팬의 뚜껑도 세울 수 있다. 요리 시 뚜껑을 바닥에 놓으면 자칫 위생적으로 불편할 수 있는데 세움식 뚜껑은 이러한 단점을 한 번에 없애준다. 또한, 요리 과정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투명한 실리콘 유리뚜껑은 섬세한 디테일을 잘 나타내 주는 포인트이다.
건강하고 안전한 세라믹 코팅으로 인체에 유해한 성분을 배제한 삐삐팬은 600여 가지 유해 물질 불검출 테스트까지 완료하여 더욱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멀티 프라이팬이다. 가스레인지, 인덕션 등 모든 화구에서 사용이 가능하고 특히 넓어진 인덕션 표면적으로 빠른 조리가 가능해졌다.
네오플램은 "과불화 화합물이 없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쿡 웨어와 내 가족과 아이를 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주방용품을 선보이고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멋스러운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로 트렌디한 키친테리어의 한 획을 긋고 있는 네오플램의 삐삐팬은 현재 소비자의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주방CM karimhwang@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