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시리즈 신상 축구화 최대 35% 할인!
꾸준한 인기로 오랜 기간동안 사랑받고 있는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시리즈가 신상품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FG AG 107165-01 상품을 출시하였다. 정상가 289,000원에 출시된 이 제품은 현재 11번가에서 188,710원으로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시안게임 당시 황의조 선수가 착용하였고, 이번 카타르 월드컵의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뽑힌 앙투안 그리즈만이 착용하며 푸마 축구화의 관심도가 크게 상승하였다. 그 중 푸마의 퓨처시리즈는 지속적인 인기를 얻고 있었는데, 그 인기가 계속되어 현재까지도 신제품이 꾸준히 출시되고 있다.이번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상품은 최근 출시된 퓨처 얼티메이트 시리즈의 최신 상품이다.
블루와 화이트, 오렌지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보색을 활용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다.기존 시리즈와는 달리 이번에는 로우컷 버전이 출시되었다는 점이 특징이다.
FG AG 축구화임에도 불구하고, 스터드가 얇은 편이다. 기존 퓨전핏+에서 퓨전핏 360갑피로 변경되었고, 이중 메시 갑피를 통해 신축성을 주어 착용감을 향상시켰다.
파워테이프를 어퍼 위에 지그재그로 배치하여 무게감을 줄이면서 발이 밀리는 것을 방지해주고 균형감을 강화시켰다. 또한 페바 다이나믹 모션 시스템 아웃솔을 적용해 어느 방향에서도 자유로운 움직임을 지원하여 빠른 방향 전환을 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방향 전환 시 균형유지가 힘들었다면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FG AG로 뛰어난 균형감각을 경험 해보는것이 어떨까? 푸마 퓨처 얼티메이트 FG AG를 신고 즐거운 축구 생활을 누려보자!
스포츠CM ssy@danawa.com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