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월간 최대 할인행사 ‘페이보릿 데이’를 시작한다고 8일 밝혔다.
이달 페이보릿 데이는 ‘5! 해피 패밀리’라는 컨셉으로 오는 10일까지 진행된다.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을 위한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베이비(0~3세), 동생(4~7세), 형아∙언니(8세 이상), 맘&대디 등 연령별로 선호도 높은 톱(Top) 브랜드를 추천한다. 더워진 날씨를 맞이할 ‘썸머템’과 나들이객을 위한 ‘캠프닉템’(캠핑, 피크닉, 아이템의 합성어)부터 육아 꿀템까지, 식품∙패션∙리빙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인기 상품을 엄선했다.
보리보리는 행사 기간 전 회원을 대상으로 최대 10% 할인율의 5종 쿠폰으로 구성된 ‘5! 해피 페이보릿 쿠폰팩’을 증정하며, 공식 앱에서는 15% 장바구니 쿠폰을 선착순 제공한다. 또,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는 고객을 위해 최대 6천원의 즉시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됐다.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경품 이벤트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우선, 행사 페이지에 마련된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친구를 프로모션에 초대하고 ‘페이보릿 초대장’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디트로네의 유아 전동차를 선물한다.
또, ‘5자 챌린지’ 이벤트에서는 이번 행사에 대한 소감을 다섯 글자로 표현한 고객 3천명에게 적립금을 매일 선물한다.
LF 보리보리 정현권 사업부장은 “어린이날부터 석가탄신일까지 휴일이 많이 분포돼 가족 단위 나들이 수요가 늘어나고 있어,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많은 혜택을 준비했다”며 “’페이보릿 데이’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혜택으로 고객들을 만날 것”이라고 말했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