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트라이씨클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아울렛 ‘하프클럽’이 월간 최대 할인 프로모션 ‘하프타임’을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하프타임’은 하프클럽이 매월 가장 큰 규모로 진행하는 대표 할인 행사다. 기존 ‘하프데이’ 행사를 지난달 리뉴얼하고 더욱 강화된 혜택을 선보이는 중이다.
오는 18일까지 진행되는 5월 하프타임에서는 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 막바지 야외활동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데일리 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인다.
봄철 화사한 데일리 룩을 위한 상품에는 반팔 원피스, 폴로 PK셔츠, 린넨 자켓 등이 준비됐다. 또, 기능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모두 잡은 스포츠웨어로는 나이키, PING, 코오롱스포츠 등 인기 브랜드의 상품이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됐다.
행사 기간 하프클럽은 총 6만원 상당의 할인쿠폰 6종으로 구성된 쿠폰 팩을 증정한다. 또한 매일 낮 12시와 저녁 6시에는 앱 전용 20% 할인 스페셜 쿠폰도 선착순으로 받아볼 수 있다.
다양한 경품 행사도 진행된다. 단돈 1천원으로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LG 스타일러’를 구매할 수 있는 ‘천원딜’부터, 친구에게 하프타임을 5번 이상 공유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금 1돈 또는 하프클럽 적립금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또한, 골프웨어 브랜드 볼빅, 까스텔바작과 함께 가정의달을 기념해 총 260여 명을 추첨해 스포츠양말, 얼음주머니, 볼 타올, 샤워가운, 적립금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LF 하프클럽 김상욱 이사는 “여름이 일찍 찾아올 것으로 예고되며 나들이 수요가 5월에 집중되고 있다”며 “고객들을 위한 혜택을 풍성하게 마련했으니, 합리적인 쇼핑을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