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는 2일부터 7일간 씰리 매트리스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땡큐(Thank You)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씰리침대 현대백화점 천호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고객들이 씰리의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합리적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행사는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2일부터 8일까지 진행된다.
주요 행사 제품으로는 럭셔리한 디자인과 씰리 고유의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적용된 스프링 시스템을 갖춘 베스트셀러 모델 ‘엑스퀴짓 II (Exquisite II), 기능성 천연 소재 텐셀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을 높인 ‘프레지던트II(President II), 티타늄 스프링 시스템으로 신체의 좌우 흔들림을 최소화해주는 현대백화점 단독 제품 ‘블루밍턴II BPS’ 등이 준비됐다.
씰리침대는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아 온 씰리만의 차별화된 ‘포스처피딕(Posturepedic)’ 기술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1970년대 미국에서 운영된 씰리의 기획 매장 ‘포스처피딕 슬립 센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인테리어 요소로 적용했다. 행사장에서는 1950년 이후 73년간 이어진 씰리의 제품 개발 역사를 사진을 통해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매장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포토존 이벤트 ‘슬리핑 온 어 클라우드(Sleeping on a Cloud)’도 진행된다. 씰리의 창립 스토리를 모티브로 한 흰색의 목화로 장식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해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방문 인증샷을 SNS에 남기면 미니 목화 꽃다발을 증정한다.
행사 기간 동안 씰리침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현대백화점 상품권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카드사 혜택도 준비됐다. 현대백화점 카드로 결제 시 추가 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김정민 씰리침대 마케팅팀 이사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더 많은 분들이 씰리침대의 142년 헤리티지를 경험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만나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