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이 소비자 사랑에 보답하고 자원의 선순환을 독려하기 위해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방용품 보상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높은 품질의 테팔 주방용품을 더욱 많은 소비자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함으로써 가계 부담을 덜 수 있도록 마련한 행사로, 전국 이마트와 홈플러스 매장에서 8월 30일까지 진행된다.
![]() |
||
테팔은 이번 보상판매 행사에서 프라이팬, 냄비, 매직핸즈 등 테팔 주방용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여기에 브랜드 상관없이 쓰던 주방용품을 매장에 가져올 경우, 추가 할인 10%가 더해져 최대 3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는 테팔의 주방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동시에 주기적인 교체가 필요한 프라이팬 등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제품을 제공해 자원 선순환에 기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행사를 통해 5배 더 강화된 티타늄 코팅으로 어떤 조리도구 사용에도 긁힘 걱정이 없고, 빠르고 고른 열전도를 통해 음식을 더 건강하고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테팔 플래티늄 인덕션 프라이팬’은 물론 강력한 테팔 티타늄 코팅과 테팔 풀와이드 인덕션 기술로 볶다가 끓이는 요리도 더 맛있게 조리할 수 있는 스타트이지 냄비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10kg의 무게를 견디는 탈부착 가능한 10년 안심 보증 손잡이로 조리 후 바로 플레이팅은 물론 오븐과 식기세척기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한 테팔 매직핸즈 XL포스 블랙커피를 특별한 할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테팔 관계자는 “테팔은 코팅 내구성 외에도 성능, 기초 소재, 열전도율, 안전성, 사용 편의성, 디자인 등을 고려한 주방용품을 개발해 왔다”며 “많은 소비자가 좋은 테팔 제품을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할인 행사는 물론 평소 처리하기 까다로웠던 오래된 주방용품을 수거해 재활용 기관에 보냄으로써 지속 가능한 환경을 만드는 데 앞장서고자 하니 행사기간 동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테팔은 ‘전 세계 소비자의 일상생활을 보다 편리하고 풍요롭게 만든다’는 사명 아래 모든 소비자가 언제나 최고의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소비자 중심의 경영 방침을 이어가고 있다. 그리고 이런 지속적인 노력을 인정받아 2022년까지 총 4회 연속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수여하는 소비자 중심 경영 (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받았다.
▶ 제품문의: (유)그룹세브코리아 080-733-7878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