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wmf.co.kr)가 다가오는 추석을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추석맞이 세일 위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추석맞이 행사에서 만날 수 있는 주요 제품인 ‘WMF 구르메플러스’ 냄비 4종 세트는 믿을 수 있는 크로마간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에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WMF의 대표 냄비 중 하나다. 이외에도 ‘WMF 컴포트라인’ 냄비 4종 세트, ‘WMF 곰솥’, ‘WMF퓨전테크 아로마틱’, ‘WMF 컬트프로 멀티 블렌더 에디션’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 WMF 구르메 플러스 (사진 제공=WMF) |
WMF가 이번 추석에 제안하는 주요 제품들의 특징은 크로마간 소재로, 은에 가장 가까운 아름답고 변치 않는 광택을 지녀, 오래 사용해도 부식이 없고, 산에 강하다. 자주 사용해도 최상의 상태를 유지하는 위생적이라는 장점이 WMF가 여러 요리를 동시에 해야 하는 추석에 크로마간 소재를 추천하는 이유이다.
또한 모든 WMF 크로마간 소재 냄비에는 트랜스썸 공법이 적용돼 바닥면과 열원의 접촉면을 최대화해 재료를 더욱 빠르고 골고루 조리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WMF 곰솥’은 14L의 넉넉한 크기로 갈비찜과 같은 대용량 음식도 거뜬하게 조리할 수 있어 이 또한 많은 양의 요리를 빠르게 조리해야 하는 추석에 제격이다.
추석에 꼭 필요한 주방용품인 믹서기도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되어 있다. ‘WMF 컬트프로 멀티 블렌더 에디션’은 WMF만의 기술력과 6중 칼날로 음식 재료에 상관없이 원하는 만큼 곱게 분쇄할 수 있으며, 가볍고 견고한 BPA Free 트라이탄 소재로 더욱 편안하고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이번 추석을 맞이하여 WMF는 소중한 사람들과 나눌 의미있는 추석 선물로 최상위 프리미엄 라인인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을 추천한다. WMF 퓨전테크 소재는 천연 미네랄 원재료를 초고온에서 강철과 결합해 생산하는 혁신 소재이다. 자연 그대로의 소재로 만들어져 재료의 영양을 오래도록 유지시키고, 구리에서 주물까지 세상 모든 냄비 소재의 장점을 하나에 담아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 요리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다.
▲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 (사진 제공=WMF) |
특히, ‘WMF 퓨전테크 아로마틱’에 더해진 아로마 프레스 뚜껑은 완벽한 무게와 디자인으로 수분 응축 효과를 높이고, 최적의 내부 돌기 디자인으로 응집된 수분을 골고루 순환시켜, 냄비 내부의 수분을 최대 25% 더 유지한다. 풍부해진 수분으로 맛의 깊이를 더하는 퓨전테크 아로마틱은 추석을 맞이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품격 있는 선물이 될 예정이다.
WMF 관계자는 “다가오는 추석을 독일 No.1 프리미엄 주방용품 WMF로 재료의 맛과 향을 살려 요리하고, 품격있는 추석 선물도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올가을 WMF와 함께 따뜻하고 풍성한 추석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WMF 추석맞이 기획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F 공식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https://brand.naver.com/wmf)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뉴스탭(http://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