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인 오늘의집과 함께 다양한 사이즈의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삼성 브랜드 위크’ 기획전 행사를 9월 3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오늘의집 ‘삼성 브랜드 위크’ 행사에는 큐소닉이 판매하고 있는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들이 다수 포함된다. 삼성 비즈니스 TV 모델 중에서 주목할만한 모델은 2023년 4월에 새롭게 출시된 LH65BECHLGFXKR 65인치 4K UHD TV 신모델로, 1등급 에너지효율 / 돌비 디지털 플러스 사운드 / 비즈니스 TV 앱을 활용한 콘텐츠 관리 / HDR10+ / 무선 WiFi / 블루투스 등을 기본 지원하여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삼성 비즈니스 TV 시리즈는 소비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모델을 선택할 수 있도록, 43인치 / 50인치 / 55인치 / 75인치 / 85인치 TV 모델들도 함께 유통되고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오늘의집 ‘삼성 브랜드 위크’ 행사를 통해 소비자 분들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사이즈의 비즈니스 TV 모델들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소비자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