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크웨어 아이나비에서 Vision A.I. 블랙박스 QXD1을 출시했다. Vision A.I는 딥러닝 기술과 자율 주행 CV 플랫폼 객체 인식 알고리즘을 바탕으로 프로그래밍되어, 실시간으로 도로 위의 모든 객체를 인식 및 사용자에게 필요한 정보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잠재적 위험과 번호판까지 잡아내는 주차 녹화와 보다 객체 실시간 인식을 바탕으로 위험을 감지하는 ADAS 기능을 제공한다.
(이미지 출처: 아이나비 공식 홈페이지)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와 함께 사용 시 주차 녹화 중 충격 발생 시 차량의 번호판 정보를 실시간으로 스마트폰에 전송받을 수 있다. 또한 주행 내역에 따라 Vision A.I. 리워드 포인트를 적립, 아이나비 포인트몰에서 블랙박스 교환, 커넥티드 연장에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인 QXD1은 전후방 QHD 화질에 오토 HDR과 Defog 테크놀로지(안개 보정 기능), 울트라 나이트 비전 5.0 탑재로 보다 좋아진 영상 녹화가 가능하다. 또한 모션 녹화 중 보조 배터리 잔량이 20% 이하로 부족할 경우 초저전력 주차 모드로 자동 변경되며, 고온의 상황에서도 초저전력 주차 모드로 자동 변경되는 지능형 고온 차단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주차 중 사고 영상 유실을 줄였다.
오는 10월 31일 화요일까지 약 1개월간 출시 프로모션으로 무료 장착과 무상 A/S 기간을 1년 추가하여 총 3년의 A/S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커넥티드 프로 플러스 구매 고객에게도 1년 이용을 추가하여 총 3년의 이용권을 제공하며 아이나비 직영몰 또는 공식 온라인 판매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포토리뷰 작성 시 약 10만 원 상당의 블루벤트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새로운 성능의 블랙박스 구매를 고려하고 있다면 행사 기간에 구매하는 것을 추천한다.
자동차용품CM mylee@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비교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