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스마트TV 브랜드 이스트라( 대표 김민성 )가 1년중 단 한번 11월에만 진행되는 블랙 몬스터딜 행사를 티몬에서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일부터 9일까지 진행되는 행사이며, 이스트라의 스마트 구글TV 제품을 기본 할인과 함께 특별 할인이 더해진 최대 39%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여기에 국민/농협 카드로 결제한 분들의 한해서 추가로 최대 8%를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금액 할인과 함께 이번 행사에서는 120만원 상당의 럭키박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는데 행사 기간중 구매자들 중에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20만원권 (1명), 10만원권 (3명), 90W블루투스 사운드바 (3명), 배달의민족 상품권 2만원권 (20명)이 지급된다. 이외에도 구매자 특별 사은품이 증정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HDMI 2.1 케이블, 올인원 통합리모컨이 구매 상품에 따라서 전원 무료 증정된다. 또한 무료배송과 무상설치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 히트 모델인 UC75QLED 제품은 국내최초 출시한 구글TV로 일반 화질과는 다른 퀀텀닷 기술이 적용된 QLED TV이다. 높은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통해서 더 생생한 화질을 느낄 수 있으며 DTS 스튜디오 사운드를 통해 자체 스피커를 통한 사운드만으로도 영화관에 온 것 같은 공간감 있는 소리도 느낄 수 있다. 또한 다른 히트 모델인 UC861UHD 모델은 초대형인치 모델로 86인치의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히트 모델을 구매시 75인치 신세계상품권 2만원, 86인치 신세계상품권 3만원이 각각 추가로 증정된다.
이스트라 마케팅 담당자는 “11월 쇼핑의 큰 행사가 있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한해중 가장 큰 혜택으로 고객님들께 드리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