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 큐소닉(대표 이관구)이 유명 온라인 마켓인 지마켓 / 옥션을 통해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1월 19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는 인기 모델인 삼성 스마트 M7 S43BM700 / S43BM701 화이트 43인치 모니터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S43BM700 43인치 모델은 홈 화면에 기본 OTT 앱들이 설치되어 있어 무선 WiFi만 연결하면 손쉽게 다양한 OTT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삼성 무선 DeX / 미러링 / 탭 뷰 / 애플 에어플레이2 등을 지원하여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 뛰어난 연동성을 제공하며,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노트북 및 스마트폰을 연결하여 문서 작성, 편집, 공유까지 빠르게 작업할 수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2023 하반기 최대 쇼핑축제인 ‘빅스마일데이’ 행사를 통해 소비자께 특별한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행사는 인기 모델인 스마트 M7 S43BM700 / S43BM701 화이트 43인치 모니터 및 오디세이 게이밍 모니터를, 최대 27% 할인된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다양한 고객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