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오는 11월 11일 창립 21주년을 기념해 11월 10일부터 20일까지 11일 동안 자사 TV, 세탁기, 냉장고 등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선보이는 제품은 최근 출시한 스마트 TV 포함, 32형부터 86형 크기의 스마트 TV는 물론, 6kg부터 16kg 세탁기, 12~24병 와인셀러, 40~50L 캠핑냉장고 등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들이 그 대상이다.
특히 최근 출시한 루컴즈전자의 스마트 TV는 최신 구글 OS 3.0을 적용한 스마트 TV로 화사하고 선명한 IPS RGB패널을 적용해(모델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음) UHD 4K 해상도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트위치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루컴즈전자 관계자는 “창립 21주년 기념일을 맞이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면서 “1년 내 가장 할인율이 좋은 창립 기념 행사인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