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네이버 ‘설 선물대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루컴즈 최신 스마트 TV, 냉장고, 냉동고 등 다양한 제품들을 구매할 수 있다.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정상가 대비 최대 45% 할인 혜택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알림 받기 설정 고객에게는 5% 할인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루컴즈전자의 스마트 TV는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OS를 적용했으며, UHD 4K 해상도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애플TV+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감상은 물론, 구글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게임이나 티빙,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트위치TV 등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냉장고 라인업은 컴팩트한 106리터부터 262리터의 다양한 크기로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특징이다. 디자인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외관과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실이 상단에, 냉동실은 하단에 있는 상냉장 하냉동 구조를 채택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늦은 밤에도 소음 피로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가변형 도어 설치가 가능해 고객의 취향이나 설치 장소에 따라 도어 위치를 좌, 우로 변경할 수 있는 부분도 눈여겨볼만하다.
1~2인 가구 냉동식품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컴팩트한 냉동고도 인기를 끌고 있다. 142리터, 199리터 2종의 화이트 컬러 탑 오픈 방식 냉동고는 1~7단계의 냉동 구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신선 냉동부터 급속 냉동까지 편의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냉각 방식을 채택해 모든 위치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해 신선도 유지도 문제없다. 이 밖에도 LED 도어 라이트와 다용도 보관함을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