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봄 시즌을 맞이해 오는 3월 18일부터 자사 TV, 냉장고, 세탁기 제품을 할인가에 판매하는 네이버 ‘리빙러빙데이’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최근 출시한 스마트 TV 3종과 세탁기 2종, 냉장고 및 냉동고 5종이 참여한다. 스마트 TV 3종은 32, 40, 50인치 크기의 최신 구글 OS를 적용한 스마트 TV로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냉장고 라인업은 컴팩트한 106리터부터 262리터의 다양한 크기로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외관과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실이 상단에, 냉동실은 하단에 있는 상냉장 하냉동 구조를 채택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늦은 밤에도 소음 피로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가변형 도어 설치가 가능해 고객의 취향이나 설치 장소에 따라 도어 위치를 좌, 우로 변경할 수 있는 부분도 눈여겨볼만하다.
7kg, 12kg 세탁기는 미니 사이즈의 소형 세탁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색상을 채택해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며, 도어 커버는 반투명 도어 커버로 실시간으로 세탁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상황에 알맞은 세탁 코스를 제공해 옷감에 맞춘 섬세한 세탁이 가능하다.
1~2인 가구 냉동식품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냉동고도 인기를 끌고 있다. 142리터 화이트 컬러 탑 오픈 방식 냉동고는 1~7단계의 냉동 구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신선 냉동부터 급속 냉동까지 편의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냉각 방식을 채택해 모든 위치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해 신선도 유지도 문제없다. 이 밖에도 LED 도어 라이트와 다용도 보관함을 통해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