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전브랜드 루컴즈전자가 가정의 달을 맞이해 자사 스마트 TV, 냉장고, 세탁기 등 선물대첩 특가 이벤트를 4월 22일부터 어버이 날인 5월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루컴즈전자의 2024년 최신 스마트 TV와 냉장고, 냉동고, 와인 냉장고, 세탁기, 제습기가 대상으로 최대 44%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 TV 라인업은 32형부터 86형까지 준비했다. 특히 루컴즈전자에서 가장 인기있는 대형 TV인 ‘T7502KUG’ 75형 스마트 TV는 최신 구글 OS를 적용한 스마트 TV로 화사하고 선명한 UHD 4K 해상도로 게이밍이 가능하며, 유튜브,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등 OTT 앱의 사용이 가능하다. 영상 감상은 물론, 안드로이드 TV 전용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어 다양한 앱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HDMI 2.1 버전을 적용해 지연시간을 줄여주는 ALLM(자동 저지연 모드), 스터터링, 테어링을 방지하는 VRR(변동주사율), 음질저하없이 음원을 재생하는 E-ARC 기술 등 이전 시리즈보다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지원한다.
냉장고 라인업은 컴팩트한 106리터부터 262리터의 다양한 크기로 공간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디자인은 클래식하고 모던한 외관과 화이트 컬러를 적용했으며 사용 빈도가 높은 냉장실이 상단에, 냉동실은 하단에 있는 상냉장 하냉동 구조를 채택했다. 저소음 설계를 통해 늦은 밤에도 소음 피로도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좌우 가변형 도어 설치가 가능해 고객의 취향이나 설치 장소에 따라 도어 위치를 좌, 우로 변경할 수 있는 부분도 눈여겨볼만하다.
7kg, 10kg, 12kg 세탁기는 미니 사이즈의 소형 세탁기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화이트, 블랙 색상을 채택해 어느 공간에 배치해도 잘 어울리며, 도어 커버는 반투명 도어 커버로 실시간으로 세탁 상황을 확인할 수 있다. 상황에 알맞은 세탁 코스를 제공해 옷감에 맞춘 섬세한 세탁이 가능하다.
1~2인 가구 냉동식품 이용률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냉동고도 인기를 끌고 있다. 142리터, 199리터 화이트 컬러 탑 오픈 방식 냉동고는 1~7단계의 냉동 구간을 설정할 수 있어서 신선 냉동부터 급속 냉동까지 편의에 맞게 사용이 가능하다. 직접 냉각 방식을 채택해 모든 위치에 균일한 냉기를 전달해 신선도 유지도 문제없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