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도킹 스테이션 판매량 1위 브랜드인 하이퍼드라이브의 국내 공식 판매점 블루죤(블루죤스토어)이 G마켓의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하여 인기 USB-C 허브 제품 7종을 최대 약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일까지 진행되며, 추석과 9월 새 학기 시즌을 맞아 맥북과 아이패드 사용자들이 선호할 만한 베스트 주변기기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 가장 높은 할인율을 자랑하는 제품은 7in2 C타입 허브(HD28C)와 13in2 도킹스테이션(HD134)으로 7in2(HD28C)는 일반적인 허브와는 달리, 두 개의 C타입 포트를 사용하여 발열 제어가 뛰어나며 4K 60Hz의 초고화질 해상도와 100W PD 충전을 지원한다.
또한 썬더볼트 포트에 연결할 경우 최대 40Gbps의 전송 속도를 제공하여 이미지 및 영상 촬영, 편집 등의 크리에이티브한 작업 환경에서 높은 수요를 보이고 있다. 특히, 맥&아이패드 제품과 동일한 색상을 사용하여 디자인적인 일체감과 심미성을 높였다.
고가의 제품들로 점철된 도킹스테이션 시장에서 하이퍼드라이브의 13in2 도킹스테이션(HD134)은 국내 최저 가격으로 제공되어, 그동안 비싼 가격에 도킹스테이션 장만을 고민해온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가성비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블루죤 측은 “하이퍼드라이브는 미국에서 도킹 스테이션 분야의 판매량 1위를 기록하며, 고객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이번 ‘한가위 빅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하이퍼드라이브의 혁신적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