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스마트TV 제조사 이스트라(www.estla.co.kr, 대표 김민성)가 11월 01일부터 11월10일 까지 지마켓 쇼핑 페스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스트라의 3세대 144Hz 지원 미니LED제품과 신개념 무선 포터블 제품이 주 모델이며 신제품 프로모션 특가로 10%쿠폰 혜택가에 7% 카드 혜택가를 진행한다.
또한 24인치 포터블TV 구매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플세트를 증정하며 43~65인치는 프리미엄 HDMI2.1 케이블을, 75~100인치 TV 구매시 올인원 통합리모컨이 추가로 증정된다.
이번 행사의 메인 제품인 3세대 쿠카 미니LED 시리즈는 글로벌 구글TV 탑 티어 제조사인 스카이워스와 기술제휴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쿠카만의 독자 기술인 크리스탈 듀얼 발광 칩과 광시야각 확산 렌즈가 적용된 미니LED를 탑재하여 에너지 소모는 줄이고 밝기는 더욱 향상되었으며, 색재현율과 명암비를 향상시키는 퀀텀플러스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순도높은 컬러와 정교한 색감을 구현하였다. 또한 LED 존들을 독립적으로 제어하는 쿠카만의 정밀 디밍 기술로 화면을 세밀하게 분할하고 영역별로 빛을 제어해 1,000,000 :1 에 달하는 높은 명암비를 구현하였다.
특히나 그동안 중소기업TV의 약점으로 지적되었던 사운드쪽은 ( 일반적으로 2개의 스피커 24W 수준 ) 슈퍼 업그레이드 되어 우퍼포함 7개의 스피커 사용 및 50W 출력으로 놀랍도록 강력하고 풍부한 사운드로 전에 없던 몰입감을 선사한다.
추가 행사 제품인 쿠카 ‘팔로미’ 구글TV는 실내 실외 캠핑 등 공간 제약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30만원 초반의 극 가성비 무선 포터블TV로 6시간 사용할 수 있는 내장배터리 탑재 및 4Kg밖에 안되는 무게와 핸드캐리 가죽 손잡이가 제품 후면에 달려있어 여자분들도 손쉽게 들고 이동이 가능하며 삼각 구조 디자인으로 공간에 제약받지 않고 어디서든 세워서 시청이 가능해 최근 감성라이프를 즐기는 캠퍼들에게 가장 핫한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여기에 국내 최대 크기의 100인치 제품도 포함되어 있는데, 100인치라는 압도적인 크기에 60W 사운드, 거기에 국내 최초 논글레어 패널이 들어가 있어 엄청난 몰입감으로 감상할 수 있다.
그 외 43~65인치 논글레어 패널 QLED, 가성비 144Hz 게이밍 TV 등 사용자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이 있다.
이와 같이 사용자의 유형에 맞게 다양한 라인업으로 진화하고 있는 이스트라는 2019년 UHD 안드로이드TV를 국내 최초 출시하며 TV시장에 이름을 알린 이스트라는 중소기업 최초 1등급 스마트TV 출시, 국내최초 구글TV 출시, 최근에는 144Hz QLED 구글TV 출시 등 앞선 제품과 기술력으로 스마트TV 시장을 선두하고 있으며 전국 3일 배송과 전 부품 5년 무상 A/S 보장 등 프리미엄 서비스를 더해 중소기업TV 혁신의 아이콘으로 자리 매김 하고 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