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자사의 PC 케이스 'EH1-몬드리안'에 대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EH1-몬드리안'은 네덜란드 화가 피에트 몬드리안의 작품에서 영감을 얻은 미들타워 케이스다. 직선과 삼원색으로 꾸며진 제품 전면이 특징이며, 사용자 마음대로 변경할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11월 11일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제품은 정상가 129,000원에서 45% 할인된 69,000원에 판매되며,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마이크로닉스는 'EH1-몬드리안' 구매자 전원에게 커스텀 베젤을 1:1로 증정한다. 구매 후 영수증을 접수하면 블랙, 화이트, 그린 중 원하는 색상의 커스텀 베젤을 선택할 수 있다.
'EH1-몬드리안'은 좌측 사이드 전체에 4T 프리미엄 강화유리를 채택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다. 3분할된 영역에 크기와 색상이 다른 9가지 패턴을 조합해 총 27가지로 꾸밀 수 있다. 최대 6개의 aRGB 냉각팬을 연결하는 컨트롤러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공기 흐름을 고려한 옆면 타공판과 내부 발열을 효과적으로 제어하는 기본 내장 쿨러 시스템, aRGB 전용 허브 등이 제공되어 실용성과 미적 감각을 모두 만족시킨다. 스냅 버튼 방식의 사이드 패널과 0.8T의 견고한 프레임도 사용자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이는 요소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