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게임즈가 ‘GTA 온라인’에 오픈 휠 레이스 콘텐츠를 강화하며 다채로운 보상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주간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오는 5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오픈 휠 트랙 7종에서 GTA 달러와 RP를 4배로 획득할 수 있으며, 오픈 휠 차량과 관련 부동산, 무기 등 다양한 항목이 최대 40%까지 할인된다.
오픈 휠 레이스에서는 고성능 레이스카를 이용한 전략적인 추월과 커스터마이징 요소가 강화됐다.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는 오셀럿 R88, 프로젠 PR4, 베네팩터 BR8, 디클라스 DR1 등 유명 오픈 휠 차량 4종이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이 중 두 번 우승할 경우 금주의 도전을 완료한 것으로 인정돼 100,000 GTA 달러가 추가 지급된다. 세 번의 레이스 완주 시 ‘짙은 매너 슈트’ 보상도 제공된다.
암살 미션 콘텐츠도 강화됐다. 공중전화 암살 임무를 조용히 수행하면 보상이 두 배로 상승하며, GTA+ 가입자는 최대 4배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 임무는 보안 계약을 3회 이상 완료한 사무소 소유주라면 프랭클린에게 직접 연락하거나 로스 산토스 주변의 공중전화를 통해 시작할 수 있다.
폐차장과 견인차 서비스 임무도 보상률이 상향됐다. 폐차장 부동산 및 업그레이드는 메이즈 은행 담보 매물 웹사이트에서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며, 바피드 견인차를 이용한 임무를 통해 체납 차량이나 방치된 차량을 회수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받을 수 있다.
차량 할인은 오픈 휠 차량 외에도 스포츠카, SUV, 오프로드 차량까지 폭넓게 적용된다. 바피드 레티뉴 Mk II, 캐런 칼리코 GTF, 바피드 카라카라 4x4, 캐런 비바나이트 등이 40% 할인 대상이다.
무기 할인도 마련됐다. GTA+ 회원은 엘 스트릭클러 군용 라이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군용 라이플은 일반 이용자에게도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이 외에도 컴뱃 샷건, 더블 배럴 샷건, 머신 피스톨, 나이프, 근접 지뢰, 화염병, 최루가스, 방탄복 등도 무기 밴에서 구입 가능하다.
전시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차량들도 특별하다. 프리미엄 디럭스 모터스포츠 전시장에서는 인베테로 코켓, 카니스 칼라하리, 알바니 루즈벨트, 베네팩터 스트레이터, BF 랩터 등이 전시되며, 럭셔리 오토 전시장에서는 40% 할인된 디클라스 DR1과 오셀럿 R88이 함께 진열돼 있다.
LS 자동차 모임에서는 특정 조건 달성 시 보상이 주어진다. PS5, Xbox Series X|S, PC(인핸스드) 이용자는 캐런 비바나이트를 프리미엄 시승 차량으로 경험할 수 있으며, 이틀 연속 LS 자동차 모임 시리즈에서 5위 안에 들면 ‘캔디박스 레이싱 상징’이 적용된 오베이 I-바겐을 받을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베네팩터 수라노, BF 비프타, 듀바치 엑셈플러를 시험 주행할 수 있다.
럭키 휠 경품은 ‘크로노스 상징’이 적용된 엠페러 ETR1 슈퍼카다.
GTA+ 회원은 이번 달 한정으로 매머드 밀 스펙 패트리어트(오프로드 차량), 빅니스 스케치 셔츠와 청바지 세트, 프린시페 디베스트 에이트(HSW 업그레이드 적용 슈퍼카) 등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기존 GTA+ 클래식 컬렉션 혜택도 이번 달이 마지막으로 제공된다.
이번 주간 업데이트는 고성능 레이스와 고수익 임무 콘텐츠, 다채로운 보상을 중심으로 GTA 온라인 내 경제 활동과 경쟁의 재미를 동시에 강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이벤트는 5월 7일까지 한정 운영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서린씨앤아이, 책상형 PC케이스 ‘리안리 DK07’ 국내 예약 판매… 최대 17% 할인
· HP VICTUS 16, 쿠팡 사전예약 전량 완판…게이밍 노트북 시장 ‘돌풍’
· Onyx, 페이지 버튼과 스피커 탑재한 신형 이북 리더 ‘Boox Go 7’ 시리즈 공개
· 탐론, 캐논 RF·니콘 Z용 APS-C 미러리스 대응 올인원 줌 렌즈 개발 발표
· 서브노티카 2, 시리즈 최초 협동 모드 도입…개발자 브이로그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