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분이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공식 온라인몰 ‘곰표하우스’를 통해 연중 최대 규모의 특별 프로모션을 5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의 성년의 날, 부부의 날, 어린이날 등 다양한 기념일과 가족 행사에 맞춰 선물 수요가 급증하는 시기를 겨냥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곰표하우스에서는 최대 62%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전통 간식부터 스낵, 소금, 초콜릿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 아이템이 준비돼 있다.
대표 상품인 ‘곰표 통밀 약과 선물세트’는 2개 세트 기준 52%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전통 간식인 약과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도 관심을 모으고 있는 품목으로, 곰표의 약과는 통밀가루를 사용해 담백함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조화를 이루며,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부담 없이 선물할 수 있다.
프리미엄 소금류 제품도 눈에 띈다.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세트’와 ‘곰표 해양심층수 소금 시즈닝 세트’는 각각 36%, 62%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해양심층수 시즈닝 세트는 이번 행사에서 가장 큰 할인율을 기록하고 있어 실속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 소금은 실용성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갖춰 건강을 생각하는 선물용으로 인기가 높다.
초콜릿 선물세트도 다채롭다. 성년의 날이나 부부의 날 선물로 어울리는 ‘곰표 봉봉 초콜릿’은 귀여운 표곰이 모양으로 제작돼 시각적 재미와 함께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럽산 카카오를 사용한 ‘곰표 프리미엄 초콜릿 선물세트’는 30% 할인된 가격으로, 깊고 진한 풍미를 자랑한다.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곰표 스낵 종합선물세트’도 준비됐다. 곰표 인기 스낵 5종과 레트로 감성을 살린 에코백이 함께 구성돼 선물용은 물론 나들이용으로도 활용도가 높다.
이 외에도 곰표 오리지널 팝콘, 곰표 오리지널 나쵸, 곰표 뻥튀기 오리지널, 곰표 크림치즈 소금 찰쌉떡 등 곰표의 인기 제품들도 모두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대한제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선물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구성한 이번 프로모션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며 “가족과 지인들에게 정성과 실속을 겸비한 선물을 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73년의 역사를 지닌 곰표 브랜드는 현재 밀가루를 비롯해 부침가루, 튀김가루, 팝콘, 스낵류 등 다양한 식품군으로 소비자와 소통하고 있다. 특히 2018년부터는 패션, 주류, 뷰티 등 타 업종과의 협업을 통해 일상을 풍요롭게 만드는 컬쳐 브랜드로 확장하고 있으며, 전통 식품의 새로운 가치를 제시하는 시도로 주목받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걸음 수부터 칼로리까지... 카시오, GPS 스포츠 시계 지샥 GBA-950 공개
· 카시오, 지샥 수집가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세트 선봬
· Onyx, 4,096색 E잉크 모니터 'Boox Mira Pro Color' 공개… 가격 1,899달러
· 클래식 사각에 뮤지션 감성 더한 G-SHOCK, 타미오 오쿠다 콜라보 모델 공개
· MSI, RTX 5080 탑재 고성능 노트북 ‘벡터 16 HX AI’ 포함한 빅스마일데이 특가 행사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