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공식 유통사 에스라이즈가 가 오는 7월 7일부터 13일까지 진행되는 지마켓 ‘빡세일’을 통해 자사의 인기 노트북 모델들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비보북 16X와 TUF 게이밍 A14 등 고성능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실용성과 성능을 모두 갖춘 크리에이터용 노트북 비보북 16X는 인텔 코어 i5-13420H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3050 GPU를 탑재해 영상 편집부터 디자인, 일반 사무 작업까지 폭넓은 작업을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다.
16인치 WUXGA 디스플레이(144Hz, 300니트)는 TÜV Rheinland 인증을 받아 눈부심을 최소화하며, 180도 힌지 디자인으로 협업 및 화면 공유에도 용이하다.
고성능과 휴대성을 모두 갖춘 프리미엄 게이밍 노트북 TUF A14는 최신 AMD Ryzen 7 8845HS 프로세서와 NVIDIA GeForce RTX 4060 GPU를 탑재해 고사양 게임은 물론 AI 작업, 영상 및 사진 편집, 3D 모델링 등 다양한 크리에이티브 작업까지 매끄럽게 수행할 수 있다.
16.9mm의 두께와 1.44kg의 무게로 휴대성을 갖췄으며 외부 활동이 많은 사용자에게도 적합하다.
디스플레이는 2.5K 해상도, 165Hz 주사율, 400니트 밝기, sRGB 100% 색재현율, G-SYNC까지 지원해 몰입감 있는 부드러운 게임 환경을 제공한다. 스크린 대 바디 비율 88%의 슬림한 베젤 설계도 시각적 몰입감을 더욱 높여준다.
또한 두 모델 모두MIL-STD-810H 미국 밀리터리 등급 인증을 획득한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으며, 업계 최고 수준의 사후 지원 프로그램인 ‘ASUS 퍼펙트 워런티’가 기본 제공된다. 구매 후 1년 안에 (1회 한정), 사용자 과실로 인한 손상까지 수리비 전액을 무상으로 보장해 준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지마켓 빡세일은 강력한 성능과 실용성, 휴대성을 모두 겸비한 노트북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학생부터 크리에이터, 게이머까지 다양한 사용자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