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개하는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이 8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약 한 달간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겨울 시즌 다운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구입할 수 있는 ‘선판매 프로모션’을 전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역시즌 프로모션은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대표적인 겨울 아우터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헤론 및 헤론베스트(경량 패딩), 에이라(숏패딩) 시리즈, 카이만(롱패딩) 시리즈이며, 각각 3만 원, 6만 원, 8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해당 제품들은 전국의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백화점 매장과 대리점을 비롯한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자사 온라인몰 ‘엔스테이션몰’에서도 동시에 구매할 수 있다.
사진 제공: 더네이쳐홀딩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의 스테디셀러 제품군 중 하나인 ‘헤론’은 간절기용 경량 다운 라인으로, 일상 속에서 가볍게 보온을 유지하고자 하는 소비자를 위한 아이템이다. 가볍고 슬림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간절기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고, 겨울철에는 미들 레이어로도 활용 가능하다. 또한 항균 특수 가공과 발수 기능이 적용돼 예측하기 어려운 날씨 변화에도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에이라’는 하이패션에서 사용하는 가공 기법이 적용된 숏패딩 시리즈로, 은은한 광택감을 극대화해 고급스러운 외관을 강조한 제품이다. 소재는 폴리 경량 립스탑(Ripstop) 원단을 사용해 가벼움과 보온성을 동시에 확보했으며, 한겨울에도 멋스러운 아우터 스타일링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카이만’ 시리즈는 프리미엄 다운 컬렉션으로 매 시즌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기능성 원단을 사용해 보온성과 방풍, 생활 방수 기능을 한층 끌어올렸으며, 파운더리한 소재를 사용해 착용 시 포근하고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덕분에 겨울철 따뜻하고 안락한 일상을 원하는 고객층의 선호도가 높다.
내셔널지오그래픽 어패럴 관계자는 “선판매 다운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겨울 시즌 전에 소비자들이 실속 있는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인기 제품을 미리 마련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입장에서는 초기 시장 반응을 확인하고 수요에 맞춰 물량을 적절히 확보할 수 있는 전략적 기회”라고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이 새로운 계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만족감을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일본 인디 게임사 얼라이언스 아츠, ‘위대한 악녀: 릴리의 전략’ 스팀 출시
· 에이서, AMD 라데온 RX 9000 시리즈 탑재한 신형 그래픽카드 4종 국내 출시
· 고단백·저당 간편식 인기…식품업계, 여름철 소비자 공략 박차
· 소니코리아, 타이드·초록우산과 소외계층 아동 위한 ‘2025 메시멜로 워크샵’ 개최
· 폭염 속 오싹한 선택, 공포게임으로 더위 탈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