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탠리블랙앤데커코리아(대표 홍성완)의 전문가용 프리미엄 전동공구 브랜드 디월트가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공구 성능 저하를 예방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햄머 제품 무상 점검 및 세척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2개월간 전국 디월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공구 수명 단축 예방 위한 사전 점검…무선·유선 전 제품 대상
디월트는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콘크리트 천공이나 파괴 작업에 주로 사용되는 햄머 제품의 성능 유지를 위한 예방 차원에서 마련했다. 햄머류 공구는 작업 중 발생하는 이물질이 기기 내부로 유입되기 쉬워, 이로 인해 내부 부품이 마모되거나 타격력이 저하되는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따라서 정기적인 점검과 내부 세척, 구리스 교체 등의 유지 관리를 통해 제품의 성능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다.
이번 서비스는 디월트의 유선 및 무선 햄머 전 제품을 대상으로 한다. 무선 제품군에는 DCH072, DCH172, DCH133, DCH263, DCH273, DCH283, DCH333, DCH417, DCH481 모델이 포함되며, 유선 제품군은 D25132, D25133, D25143, D25333, D25413, D25811, D25481 모델이 해당된다.
방문 또는 홈픽 서비스로 접수 가능…소비쿠폰 활용 시 최대 25% 할인
소비자는 경기, 중부, 대구, 부산, 광주 등 전국 5개 지역에 위치한 디월트 공식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무상 점검을 받을 수 있다. 방문이 어려운 경우에는 디월트 고객센터(1577-0933)를 통해 홈픽 접수를 신청함으로써 간편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점검 항목으로는 제품 내부 세척과 구리스 교체가 포함되며, 이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된다. 단, 부품 마모나 손상 등으로 인해 부품 교체가 필요한 경우에는 유상 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 이 경우에도 특별 할인가가 적용되어 부담을 줄였다.
특히 중부, 대구, 부산, 광주 지역의 디월트 공식 서비스센터에서는 민생회복 소비쿠폰을 통해 서비스 비용 결제가 가능하다. 소비쿠폰을 사용할 경우 서비스 비용 또는 부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무상 점검 대상 제품일 경우 이 할인 혜택과 중복 적용돼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월트 관계자는 “여름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 공구 내부로 이물질이 쉽게 유입되면서 성능 저하가 발생할 수 있다”며, “이번 무상 점검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최상의 성능으로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무상 점검 및 세척 서비스는 제품 수명 연장과 성능 유지를 위한 실질적인 지원 방안으로, 특히 여름철 공구 사용량이 많은 전문가와 산업 현장 사용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엑스리얼, 맞춤형 공간컴퓨팅 칩 탑재한 AR 글래스 ‘원 프로’ 예약판매 개시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
· 푸라닭 치킨, 10주년 맞아 ‘배달의민족’ 전 메뉴 5,500원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