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제80주년 광복절을 기념해 나라와 국민을 지키는 영웅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기 위한 특별 현장 할인 행사를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진행한다.
레고랜드 코리아가 광복절을 맞아 특별한 현장 할인을8월15일부터3일간 진행한다.
이번 광복절 특별 할인은 우리나라의 자유와 평화, 그리고 일상을 지켜온 이들을 기리는 취지와 함께, 광복절의 기쁨을 더 많은 고객과 나누기 위해 마련됐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평소보다 높은 40% 할인율을 적용한 두 가지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첫 번째 할인 혜택은 국가유공자, 독립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관 등에게 제공된다. 직업군인과 현역 복무 중인 군인, 군인·의경·해경·의무소방원, 군무원도 포함된다.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국가유공자증, 독립유공자증, 군인 휴가증 또는 외박증, 공무원증, 재직증명서, 근무증명서 중 하나를 반드시 제시해야 하며, 현재 재직 또는 복무 중이어야 한다.
두 번째 할인은 광복절의 상징적인 의미를 담아, 이름에 ‘대’, ‘한’, ‘민’, ‘국’, ‘만’, ‘세’ 중 한 글자라도 들어 있는 고객에게 40% 할인을 적용한다. 주민등록상 이름을 기준으로 하며,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기간 만료 전의 여권, 청소년증, 학생증, 가족관계증명서, 주민등록등본(이름 전체 노출) 중 하나를 증빙자료로 제출해야 한다.
두 가지 혜택 모두 본인에 한해 적용되며, 온라인 사전 예매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이용을 원할 경우 입장 당일 레고랜드 정문 매표소에서 실물 증빙자료를 제시하고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발급받아야 한다. 증빙자료를 지참하지 않거나 본인이 아닐 경우, 당일 정가와의 차액이 현장에서 청구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이와 함께 8월 14일 오후 2시까지 ‘서머 브레이크 플래시 세일’을 진행한다. 해당 세일에서는 파크와 호텔을 포함한 전반적인 할인 혜택과 파크 내 부대시설 특별 프로모션이 동시에 진행된다. 파크 1일 입장권은 40% 할인되며, 호텔 조식 패키지는 최대 25% 할인 판매된다.
레고랜드 코리아 측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방문객들이 가족과 함께 광복절의 기쁨과 의미를 나누며 뜻깊은 하루를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광복절 특별 할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책처럼 접히는 ‘듀얼 스크린 전자책’…한 달 충전 없이 읽는다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