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브랜드 더샘(대표이사 임진서)이 13일부터 17일까지 5일간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8월 샘데이’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국 더샘 매장과 더샘 공식몰,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동시에 열린다.
더샘은 여름철 자외선과 더위로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스크 시트를 반값에 선보인다. ‘스킨 레스트 릴렉싱 하이드로 마스크 시트’는 수분감이 풍부한 앰플 에센스를 함유해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보다 강한 보습과 탄력 케어를 원하는 피부를 위해 ‘스킨 레스트 인리치 모이스처 마스크 시트’도 50% 할인한다. 두 제품 모두 기본 구성인 4매에 1매를 추가 증정한다.
여름철 베이스 메이크업이 무너지기 쉬운 점을 고려해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도 할인 판매한다. ‘에코 소울 비건 브라이트 업 메이크업 베이스’는 광채 톤업 크림을 바른 듯 화사하고 윤기 있는 피부 표현을 돕는다. 피부 고민에 따라 강한 햇빛으로 울긋불긋해진 피부를 커버하는 ‘01 민트’와, 칙칙함·노란기를 보완하는 ‘02 라벤더’ 두 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이번 행사에서 30% 할인된다.
또한 여름철 미백과 잡티 케어에 특화된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라인 제품을 20% 할인 판매한다. 대표 제품인 ‘어반 에코 골든 베리 씨 톤업 선 크림’은 자외선 차단과 함께 톤 보정, 잡티 케어 기능을 갖췄다. 이외에도 같은 라인의 아이 크림, 앰플, 크림, 토너 팩 등이 동일한 할인율로 제공된다.
휴가철 메이크업에 생기를 더하는 ‘샘물 캔디 시럽 글로스’는 10% 할인된다. 이 제품은 생기 있는 컬러와 캔디를 녹여 바른 듯한 도톰한 시럽광이 특징이다. 파스텔톤의 작은 용기로 제작돼 휴대가 간편하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마스크 시트부터 여름에도 화사한 피부를 연출하는 메이크업 제품, 기미·잡티를 케어하는 스킨케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이번 8월 샘데이를 통해 완벽한 여름 휴가를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은비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쿠팡, HP VICTUS 15 게이밍 노트북 999,000원 한정 판매
· 책처럼 접히는 ‘듀얼 스크린 전자책’…한 달 충전 없이 읽는다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한미마이크로닉스, ‘이터널 리턴’ 2주년 기념 한정판 콜라보 PC 전량 완판
· 조텍코리아, OLED 핸드헬드 PC 증정 여름 래플 이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