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여행 플랫폼 트립비토즈가 정부와 함께하는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해 소비자들에게 최대 11만 원까지 절감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8월 20일부터 10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진행되며, ‘가을편’과 ‘특별재난지역편’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뉘어 운영된다.
가을편은 수도권(서울·경기·인천)을 제외한 전국 비수도권 숙소를 대상으로 하며, 7만 원 이상 숙박 예약 시 3만 원, 7만 원 미만 예약 시 2만 원의 정부 지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이를 통해 비수도권 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지역 관광 활성화를 도모한다는 방침이다.
특별재난지역편은 산불, 수해, 여객기 참사 등으로 큰 피해를 입은 31개 기초지자체 숙소를 지원한다. 대상 지역에는 가평, 포천, 진주, 하동, 안동, 청주, 서천, 울주, 전남 등이 포함된다. 해당 지역 숙소 예약 시 7만 원 이상은 5만 원, 7만 원 미만은 3만 원의 할인 쿠폰이 적용된다.
트립비토즈는 정부 지원 혜택에 더해 자체 앱 전용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 최대 3만 원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제휴 결제사를 이용할 경우 최대 3만 원의 카드사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정부 쿠폰·앱 할인·카드사 혜택을 모두 합산하면 최대 11만 원까지 절감이 가능하다.
트립비토즈 김준식 본부장은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단순한 할인 이벤트를 넘어 지역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특별한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이번 숙박세일 페스타는 국내 여행 수요를 촉진하고 피해 지역의 관광 회복을 돕는 동시에, 소비자들이 경제적 부담을 덜고 풍성한 가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KFC, ‘간식 칰트키’ 프로모션 재개…최대 49% 할인 혜택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