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자사의 인기 게이밍 기어를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서는 프로게이머와 스트리머, 일반 게이머까지 폭넓은 수요를 겨냥한 다양한 제품이 준비돼 눈길을 끈다.
행사 기간 중 매일 0시, 9시, 18시 세 차례에 걸쳐 선착순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쿠폰을 통해 레이저의 대표 게이밍 기어를 기존보다 낮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 수준 컨트롤 지원하는 Wolverine V3 Pro
레이저 Wolverine V3 Pro 컨트롤러는 Xbox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으로, 정밀한 조작과 프로 수준의 컨트롤을 원하는 게이머를 위해 설계됐다. 손의 피로를 줄이는 인체공학적 그립을 갖췄으며,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4개의 백버튼과 2개의 클로 그립 범퍼를 제공한다.
Wolverine V3 Pro
또한 레이저 HyperSpeed 무선 기술을 통한 2.4GHz 무선 연결과 USB-C 유선 연결을 모두 지원한다. 특히 유선 연결 시 토너먼트 모드를 활성화하면 1,000Hz 폴링레이트와 1ms 입력 지연 시간으로 경쟁 게임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다.
프로게이머 선호 헤드셋 BlackShark V2 Pro
프로게이머 사이에서 널리 사용되는 BlackShark V2 Pro 헤드셋은 PlayStation과 Xbox 공식 라이선스를 받은 제품이다. 뛰어난 음질과 편안한 착용감, 초저지연 무선 성능을 제공하며, 레이저 TriForce 티타늄 50mm 드라이버를 탑재해 고음, 중음, 저음을 분리해 조정할 수 있다. 이를 통해 게임 내 오디오 선명도를 높였으며, HyperClear 광대역 마이크를 통해 명확한 음성 소통도 가능하다.
BlackShark V2 Pro
헤드셋에는 통기성이 뛰어난 FlowKnit 메모리폼 쿠션이 적용돼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적응형 주파수 기술을 사용하는 레이저 HyperSpeed 무선 기술은 빠른 연결 속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해 노이즈가 많은 환경에서도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스트리머·모바일 게이머 위한 다양한 제품도 참여
이번 강세일에는 스트리머를 겨냥한 Kraken Kitty V2 Pro 헤드셋, 모바일 게이머 전용 Kishi Ultra 컨트롤러,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Seiren V3 시리즈 마이크 등도 포함돼 있다. 이들 제품 역시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레이저 관계자는 “게이머의 플레이 환경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이번 네이버 강세일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평소 레이저 제품에 관심이 많던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소비자는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구매 방법을 네이버 에스라이즈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현수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구글 ‘픽셀 워치 4’ 공식 발표… 위성 비상통화·수리 친화 설계·배터리 25%↑
· 캘빈클라인, 배우 나나와 함께한 2025 가을 데님 캠페인 공개
· 오멘 16, 인텔 Core Ultra 7-255H·RTX 5070 탑재 신제품 쿠팡 예약판매 개시
· MSI, AMD 라이젠 Z2 익스트림 기반 휴대용 게임기 ‘클로 A8 BZ2EM’ 8월 22일 국내 출시
· 후지필름 코리아, 미러리스 신제품 ‘X-E5’ 출시 기념 론칭 프로모션 실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