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플레이 전문기업 프리즘코리아가 오는 8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강세일 프로모션에 참여해 자사 인기 제품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인다.
이번 강세일 기간 동안 프리즘코리아는 최대 46% 즉시 할인과 함께 선착순 쿠폰 발행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 강세일 할인 쿠폰 발행 시간에 맞춰 프리즘 전용 추가 쿠폰도 함께 발행되며, 매일 오전 9시와 오후 6시, 하루 두 차례 화이트 TV 및 화이트 프리무빙 TV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네이버 강세일 쿠폰을 통해 최대 7만 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대표 제품인 32인치 화이트 프리무빙 TV는 모든 선착순 할인 혜택을 적용할 경우 최종 17만 9천 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 외에도 43인치 화이트 프리무빙 TV와 구글 OS 5.0 기반 스마트 TV 라인업 등 다양한 제품들을 강세일 기간 동안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프리즘코리아 관계자는 “최근 화이트 톤 인테리어와 미니멀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화이트 프리무빙 TV가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네이버 강세일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프리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프리즘코리아는 TV·모니터·사이니지 등 다양한 제품군을 보유한 글로벌 디스플레이 전문 브랜드로, 독자적인 기술력과 합리적인 가격 경쟁력을 기반으로 국내외 시장에서 입지를 확대하고 있다. 이번 강세일 프로모션 역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혁신적인 제품을 최적의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