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게이밍 브랜드 ROG의 국내 공식 유통사 (주)에스라이즈가 대규모 디지털·가전 쇼핑 프로모션인 ‘디지털 십일절’에 참여해 ROG의 프리미엄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을 특가에 선보인다. 디지털 십일절은 쇼핑 플랫폼 11번가에서 진행하는 대표적인 행사로, 신학기 시즌에 맞춰 인기 가전과 최신 디지털 기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소비자들은 ROG HARPE ACE MINI, HARPE ACE AIM LAB 등 고성능 마우스와 ROG STRIX SCOPE 2 X를 비롯한 키보드 제품군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초경량 마우스, 정밀한 센서와 긴 사용 시간
ROG HARPE ACE MINI
ROG HARPE ACE MINI는 한국인의 손 크기에 최적화된 사이즈와 다양한 그립 스타일에 맞춘 쉘 디자인을 적용했다. 49g의 초경량 설계로 긴 플레이에도 부담이 없으며, ROG AimPoint Pro 옵티컬 센서를 탑재해 최대 42,000DPI 감도와 750IPS 속도를 제공한다. 이로써 게이머들은 격렬한 전투 상황에서도 뛰어난 정밀도와 빠른 플리킹 동작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ROG 전용 옵티컬 마이크로 스위치를 채택해 1억 회 클릭 수명과 즉각적이고 확실한 반응성을 자랑한다. ROG SpeedNova 무선 기술을 통한 안정적인 연결성과 최대 139시간의 배터리 지속 시간은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인다.
ROG HARPE ACE AIM LAB
ROG HARPE ACE AIM LAB은 세계적인 에임 훈련 소프트웨어 AIM LAB과 협업해 개발된 모델로, 54g의 가벼운 무게와 바이오 기반 나일론 쉘을 특징으로 한다. ROG AimPoint 옵티컬 센서를 기반으로 최대 36,000DPI까지 감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소프트웨어 없이도 온보드 컨트롤 기능을 통해 빠르고 간단하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다. AIM LAB 소프트웨어 내 최적화 기능을 활용해 개인 맞춤형 설정을 적용할 수 있고, 기본 제공되는 전용 그립 테이프는 안정적인 사용감을 보장한다.
부드러운 타건감과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키보드
ROG STRIX SCOPE 2 X
ROG STRIX SCOPE 2 X는 최신 ROG NX V2 기계식 스위치를 탑재해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한다. 풀사이즈 레이아웃을 적용해 다양한 기능을 지원하며, 내장된 댐핑 폼으로 통울림을 흡수해 최적의 타건감과 청량한 타건음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핫스왑 설계를 지원해 게이머가 원하는 키감을 직접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키보드 상단에는 LED 인디케이터가 장착돼 상태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다기능 버튼과 멀티 휠을 탑재해 볼륨 조절부터 LED 광량 제어까지 다양한 기능을 실시간으로 제어할 수 있다.
에스라이즈 관계자는 “이번 디지털 십일절 프로모션을 통해 ROG의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성능과 편의성을 제공하는 ROG 제품군을 앞으로도 적극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코리아, RTX 5070 Ti 그래픽카드 2종 한정 특가 이벤트 진행
· KFC, 인기 점심 메뉴 ‘런치킨 박스’ 9월 말까지 한정 판매
· 신일전자, 휴대성과 편의성 강화한 ‘무선 텀블러 믹서’ 출시
· SPM, 마그네틱 스위치 기반 ‘Rainy75 RT’ 게이밍 키보드 국내 정식 출시
· 기가바이트, 세계 최초 500Hz QD-OLED 게이밍 모니터 AORUS FO27Q5P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