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나긴 추석 연휴가 끝나며 본격적인 식욕의 계절, 가을이 시작됐다. 명절 음식을 마음껏 즐겼다면 이제는 부담 없는 식단으로 몸을 가볍게 관리할 시기다. 이에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은 칼로리 걱정은 줄이고 간편함은 더한 ‘가을 식단 관리템’을 선보이며 최대 7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1월 2일까지 티젠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애사비·콤부차·프로틴 요거트·푸룬쏙·브이핏 말차레몬 등 자기관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4주 플랜’ 기획 상품으로 구성된 애사비와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등은 최대 7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간편한 하루 1포 습관, ‘쏙 시리즈’ 인기
티젠의 풋사과쏙, 자몽쏙, 레몬쏙, 푸룬쏙 등 ‘쏙 시리즈’는 당과 칼로리 부담 없이 하루 한 포로 가볍게 건강관리를 도와주는 데일리 케어 제품이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직장인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티젠 브이핏 말차레몬’은 제주산 프리미엄 유기농 말차에 상큼한 레몬을 더해 만든 제품으로, 당류 0g·13kcal의 저칼로리 구성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4주분 세트를 절반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한 끼 대체용 단백질 쉐이크 ‘요밀’ 40% 할인
프로틴 요거트 ‘요밀(YO! MEAL)’ 역시 이번 프로모션의 주요 제품이다. 요밀은 콤부차 요거트 분말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더한 간편 파우치형 고단백 쉐이크로, 물만 부어 흔들면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단백질 요거트를 완성할 수 있다. 이번 행사 기간에는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요구르트, 시칠리아 핑크레몬, 레몬, 요거트 스무디, 매실 등 다양한 콤부차 플레이버가 가을 시즌 맞춤 아이템으로 할인 판매된다. 행사 기간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콤부차 시칠리아 핑크레몬과 핑크 에코보틀 세트, 요밀 오리지널 등 다양한 경품도 증정된다.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티젠의 25년 노하우
티젠 관계자는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철에 자기관리를 소홀히 하면 겨울까지 체중 관리 실패로 이어질 수 있다”며 “티젠의 다양한 건강음료로 당과 칼로리 걱정 없이 가벼운 하루를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티젠은 녹차·홍차·허브차 등 기능성 차 제품을 선보이며 성장해왔다. 2019년에는 분말 스틱형 콤부차를 출시해 ‘발효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했다. 저칼로리·무당·유산균 함유로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티젠 콤부차는 국내를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 해외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샤오미코리아, 추석 맞이 ‘한가위 빅세일’…신제품부터 인기 가전까지 최대 20% 할인
· ipTIME, 추석맞이 AI 홈카메라 9,900원 초특가…C500G·C400G 대폭 할인
· KFC, 추석 연휴 ‘쿠폰 릴레이 한가위-크’ 진행… 다인팩 최대 40% 할인에 혼추족 1만 원 미만 솔로팩까지
· 강원도 택시, 전국 최초 ‘통합 콜센터’ 출범…티머니GO 손잡았다
· 로지텍, 햅틱 피드백 탑재 ‘MX Master 4’ 마우스 국내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