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텍(ZOTAC)의 공식 온라인 판매점 라이프웍스가 대한민국 대표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프리미엄 게이밍 핸드헬드 UMPC ‘조텍 게이밍 존(ZOTAC GAMING ZONE)’의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는 11월 11일까지 옥션과 지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105,000원까지 적용되는 15%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카드사별로 최대 7만 원까지 추가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액정보호 필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조텍 게이밍 존(ZOTAC GAMING ZONE)은 언제 어디서나 고성능 게임을 즐기려는 유저들을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UMPC다. 최신 Zen4 아키텍처 기반의 AMD 라이젠7 8840U 프로세서를 탑재해 데스크톱급 퍼포먼스를 구현하며, 윈도우 OS가 기본 탑재되어 유튜브 감상이나 문서 작업 등 미니 PC 용도로도 폭넓게 활용할 수 있다.
AMOLED 디스플레이와 120Hz 주사율
제품에는 7인치 FHD(1920x1080) 해상도의 AM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AMOLED 특유의 깊은 색감과 생생한 표현력으로 높은 시각적 몰입감을 제공하며, 120Hz의 고주사율과 800니트의 밝기로 부드럽고 선명한 화면을 구현한다. 게임은 물론 영상 콘텐츠 감상 시에도 탁월한 품질을 자랑한다.
인체공학적 설계로 휴대성과 편안함 강화
고성능 사양을 갖췄음에도 조텍 게이밍 존은 휴대성과 사용 편의성 면에서도 우수하다. 대칭형 컨트롤러 레이아웃을 적용해 양손 사용 시 손목 부담을 최소화했으며,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장시간 플레이에도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최근 UMPC 시장은 ‘미니멀 라이프’를 지향하는 소비자들과 게이밍 유저들 사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조텍 게이밍 존은 이 같은 트렌드 속에서 AMOLED 디스플레이와 강력한 하드웨어, 세련된 휴대성으로 차별화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라이프웍스 측은 “언제 어디서나 몰입감 있는 게이밍 환경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조텍 게이밍 존이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이번 빅스마일데이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UMPC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