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바이트(GIGABYTE) 공식 국내 유통사 블루죤(BLUEZONE)은 사전예약 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한 플래그십 게이밍 노트북 ‘AORUS MASTER 18 BZHC6’와 ‘AORUS MASTER 18 BYHC5’를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되는 ‘지마켓 빅스마일’ 행사에서 다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AORUS MASTER 18은 최신 인텔 코어 Ultra 9 275HX 프로세서를 탑재해 최대 5.4GHz 클럭 속도와 AI PC 기능을 지원하며, 게이밍과 크리에이티브 작업 모두에서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NVIDIA GeForce RTX 5090 / 5080 그래픽카드를 장착해 GDDR7 메모리, DLSS 4, 향상된 레이 트레이싱 등 최신 AI 기반 그래픽 기술을 지원한다. 또한 NVIDIA Advanced Optimus 기술을 통해 최고 수준의 성능과 전력 효율을 동시에 실현한다.

확장성 역시 업계 최고 수준이다. 4개 메모리 슬롯을 통한 최대 128GB DDR5 메모리 및 최대 6TB(2TB×3)의 스토리지 구성이 가능해 하이엔드 게이머뿐만 아니라 영상 편집자, 크리에이터 등 전문가의 워크스테이션 환경까지 완벽히 지원한다.
안정적인 고성능을 위해 기가바이트의 독자적 쿨링 솔루션인 WINDFORCE Infinity EX가 적용됐다. 4팬 구조, 158개의 비대칭 블레이드 팬, 50% 확장된 초대형 베이퍼 챔버, 3D VortX 공기 흐름 설계가 결합돼 최대 270W의 냉각 성능을 발휘하며, 장시간 고부하 작업에서도 안정적이고 정숙한 작동을 보장한다.
디스플레이는 18인치 mini LED 패널(2560×1600 WQXGA)로 240Hz 고주사율과 100% DCI-P3 색역을 지원한다. Dolby Vision® HDR과 Dolby Atmos® 6스피커 사운드 시스템을 탑재해 게임, 영화,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압도적인 몰입감을 제공한다.

이번 재입고를 기념해 구매 고객 대상 후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구매 후 사용 후기를 남기면 네이버페이 5만 원과 AORUS 포인트 800P(경품 교환 가능)가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블루죤 공식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ORUS MASTER 18 BZHC6는 단순한 게이밍 노트북을 넘어 프로 게이머, 영상 편집자, 크리에이터에게 최적의 성능과 확장성을 제공하는 차세대 플래그십 노트북이다.
기사 제보 및 문의 news@cowave.kr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