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50 여성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대표 최희민·홍주영)가 6일부터 23일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 ‘2025 럭퀸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블랙프라이데이 시즌에 맞춰 마련된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패션·뷰티·리빙 등 전 카테고리에서 3,000여 개 브랜드, 70만여 개 상품을 최대 93%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지난해보다 참여 브랜드 수는 30% 늘었고, 전체 상품 수도 1.5배 증가해 역대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배우 이정은, 럭퀸세일 캠페인 모델 발탁
퀸잇은 올해 ‘럭퀸세일’의 캠페인 모델로 배우 이정은을 선정하고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온 이정은은 특가 오픈런과 영화 ‘매트릭스’를 연상시키는 유쾌한 콘셉트의 광고에서 “퀸일났다! 럭퀸세일 나타났다!”라는 슬로건을 통해 연말 쇼핑의 설렘을 생동감 있게 전달했다. 지난 10월 31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돌파하며 높은 관심을 모았다.
매일 열리는 ‘타임빅딜’과 ‘첫구매딜’로 혜택 강화
이번 럭퀸세일은 고객 체감 혜택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낮 12시에 열리는 ‘타임빅딜’에서는 1+1 구성, 9,900원 초특가딜, 19,900원 경량패딩 등 다양한 테마의 인기 상품을 한정 판매한다.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첫구매딜’도 준비되어 있어 9,900원부터 시작하는 웰컴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여기에 패션·뷰티·리빙·잡화 등 전 카테고리에서 16개 상품을 매일 선정해 선착순 특가로 제공, 고객이 매일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의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패션·뷰티·리빙 전 카테고리 최대 90% 할인
이번 행사에는 백화점 브랜드부터 홈쇼핑 인기 브랜드, 중소 패션 브랜드까지 폭넓은 참여가 이루어졌다. ‘브랜드 빅딜’에서는 쉬즈미스, 게스, 프렌치시크, 몽벨, K2, 바겐슈타이거 등 주요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일부 브랜드에는 20% 할인 쿠폰과 5% 중복 쿠폰이 제공돼 최대 25%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또한 ‘카테고리 특가’에서는 패션, 뷰티, 리빙 카테고리를 3일 단위로 돌아가며 4050 여성 고객을 위한 맞춤형 큐레이션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각 카테고리별로 15% 추가 할인 쿠폰이 지급돼, 실속 있는 쇼핑이 가능하다.
쿠폰·룰렛·명품 경품까지 풍성한 참여형 이벤트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다채롭게 진행된다. 전 고객에게 최대 3만5천 원 할인 쿠폰팩이 제공되며, 행사 1주 차에는 매일 오후 8시 최대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이어 2주 차에는 최대 9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랜덤 룰렛 이벤트가 진행돼 쇼핑의 재미를 더한다. 또한 버버리, 디올, 셀린느 등 명품 브랜드 경품 이벤트를 통해 특별한 혜택도 제공한다.
퀸잇 관계자는 “연중 최대 쇼핑 시즌을 맞아 4050 고객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강화하고, 합리적이면서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럭퀸세일을 준비했다”며 “패션뿐 아니라 뷰티, 리빙까지 아우르는 풍성한 혜택으로 연말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탭/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레이저, ‘젠레스 존 제로’ 콜라보 에디션 게이밍 기어 3종 출시
· ASUS ROG, ‘쿠가세’서 인기 게이밍 기어 대거 할인…최신 키보드·마우스 총출동
· “이젠 다이소에서도 짜먹는다!”... 딜리노쉬 프리미엄 땅콩버터 출시
· 클래식 감성에 진짜 필름 질감 더했다… 니콘 Zf, 새 펌웨어 출시
· 지클릭커, 2만원대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 ‘OP99 르캄프 라이트’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