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가 11월 21일부터 30일까지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에서 ‘홈클린가전 팝업’을 열고 핵심 제품 라인업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등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행사로 마련됐다.
쿠쿠가 21일부터 열흘간 롯데하이마트 잠실점서 ‘홈클린가전 팝업’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특히 에코웨일 6세대 음식물처리기를 단독 특가로 선보이며, 행사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50명에게는 에코웨일 에코백이 제공된다. 이 외에도 음식물처리기, 청소기, 계절가전, 정수기 구매 고객에게는 밀폐용기 세트를 포함한 사은품이 증정돼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잠실점 단독 구성으로 준비된 히터, 가습기 등 계절가전 모음전은 겨울철 수요 증가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비교·체험할 수 있도록 꾸며졌다. 행사장에서는 신제품 전자동 커피머신 시음 이벤트와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돼 고객들이 쿠쿠 제품의 성능과 편의성을 직접 느낄 수 있다.
쿠쿠는 업계 최초로 건조분쇄형과 미생물형 음식물처리기를 모두 갖춘 브랜드로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왔다. 2020년 디자인을 고도화한 1세대 언더싱크 타입 출시를 시작으로, 2021년 경량화된 2세대 미생물형, 미생물 관리 효율을 높인 3세대, 다양한 식생활에 대응한 4세대 건조분쇄형, 강력 건조통을 탑재한 5세대 제품을 잇달아 선보였다. 올해 4월 에코웨일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된 6세대 제품은 강력한 성능과 슬림한 사이즈로 경쟁력을 한층 강화했다.
청소기 라인업도 빠르게 확장했다. 2024년 7월 출시된 ‘파워클론 슬림’을 시작으로 체감 성능을 높인 포스,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올 클린, 99.9% 살균 전해수 물걸레를 적용한 딥 클린 등이 출시되면서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혔다. 같은 해 12월에는 AI 기반 로봇청소기 ‘파워클론 AI’를 선보였으며, 올해 6월 후속 모델을 출시하며 로봇청소기 시장에서도 존재감을 강화했다. 최근에는 초경량·슬림형 ‘파워클론 하이퍼’를 통해 사용성과 실용성을 모두 갖춘 포트폴리오를 완성했다.
정수기 분야에서는 공간 효율성을 높인 ‘제로100 슬림’의 인기에 힘입어 초소형 슬림형 정수기 ‘미니100’을 선보였다. 좁은 주방에서도 설치가 가능한 설계와 100°C 리얼 끓인 물을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전자동 커피머신은 19Bar 고압 펌프를 적용해 원두 풍미를 살려 홈카페 수요까지 흡수했다.
겨울철을 겨냥한 계절가전 라인업도 확대됐다. 낮은 소비전력으로 전기료 부담을 줄여주는 DC 카본 전기 온열 매트, 빠른 예열과 복사열로 난방비 절감 효과를 주는 카본 히터, 위생과 안전을 강화한 스팀 100 가습기, 공간 효율과 순간 온수 직수 기능을 갖춘 인스퓨어 슈퍼 슬림 리모컨 비데 등이 인기 제품으로 자리 잡았다. 해당 제품군은 실내 난방과 보습을 동시에 충족하며 겨울철 수요를 공략하고 있다.
쿠쿠 관계자는 “이번 팝업은 지속적으로 진화해온 쿠쿠의 홈클린 가전 기술력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접점을 통해 쿠쿠 제품의 진정한 가치를 널리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조텍 RTX 5080, 189만9천원 한정 특가! 11일 단 3일간 열린다
· AI가 노트북 성능의 기준이 되다 - 에이서 니트로 16S AI AN16S-61-R5GP
· 45도 패널이 바람길을 바꿨다… 마이크로닉스 ‘APNX V1’ 미들타워 케이스 출시
· 쥐 요리사의 중세 판타지 레스토랑, ‘야단법석 쥐스토랑’ 출시…스팀서 ‘매우 긍정적’ 평가
· 스카이스캐너, 국내 항공사와 손잡고 블랙 프라이데이 항공권 최대 30% 할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