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을 표방하는 바른치킨이 이달부터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기존 ‘바른데이’에서 ‘바른58데이’로 확대 개편해 운영한다고 밝혔다.
바른58데이는 바른치킨의 핵심 조리 철학인 ‘58치킨실번제’에서 착안한 고객 감사 프로그램이다. 58치킨실번제는 한 통의 전용유로 58마리만 조리하는 원칙으로, 바른치킨이 강조해온 정직한 조리 기준과 품질 관리 방식을 상징하는 제도다. 바른치킨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숫자 58을 혜택 프로그램 전반에 적용해 고객과의 접점을 한층 강화하고, 기존 월 1회 운영되던 행사를 월 2회로 확대했다.
바른58데이는 매월 5일과 8일, 총 두 차례 진행된다. 행사 당일 방문 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매장별 선착순 58마리에 한해 5,8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바른치킨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가 추구해온 ‘바르고 더 맛있는 치킨’의 기준을 혜택과 실제 경험을 통해 체감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론칭 기념 1월 한정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1월 5일과 8일 두 차례 모두 바른치킨 앱을 통해 주문한 뒤, 바른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인증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28,200원까지 100퍼센트 포인트 페이백 혜택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은 물론 앱 이용 활성화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바른치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바른58데이 확대 개편은 바른치킨만의 차별화된 조리 철학과 브랜드 가치를 더 많은 고객과 공유하기 위한 취지”라며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맛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58치킨실번제에 담긴 바른치킨의 원칙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성 선순환, 네슬레코리아의 커피·초콜릿 혁신
· 교보문고 강남점에 등장한 로지텍 팝업, 키보드 체험부터 한정 혜택까지
· 프레비츠, 새해 맞아 전 제품 최대 46% 할인…페이백까지
· 대한산악연맹 조좌진 회장 “도전과 탐험정신으로 산악스포츠 미래 열 것”
· 모나리자, 충남 취약 어르신에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