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소닉은 삼성전자 디스플레이 공식파트너로서 유명 온라인 마켓인 지마켓과 옥션을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6 디지털 빅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1월 13일까지 이어지며,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43인치와 오디세이 G5 최신 게이밍 모니터를 포함한 다양한 인기 모델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대표 제품인 삼성 스마트 모니터 M7 LS43FM701 화이트 43인치 모델은 홈화면에 주요 OTT 애플리케이션이 기본 설치돼 있어 무선 WiFi 연결만으로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 플러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삼성 무선 DeX, 미러링, 탭 뷰, 애플 에어플레이 등을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 노트북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와의 연동성이 뛰어나다. USB-C 타입 포트를 통해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연결하면 문서 작성과 편집, 자료 공유까지 하나의 화면에서 빠르게 처리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인터넷 연결만으로 실시간 뉴스와 드라마, 예능, 영화 등을 별도의 이용료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삼성 TV 플러스 IPTV 서비스를 제공해 활용도를 높였다.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이동형 스탠드와 결합하면 이동형 스마트 TV처럼 사용할 수 있어 1인 가구는 물론 공간 활용을 중시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할인 대상에 포함된 삼성 오디세이 G5 LS32FG510 게이밍 모니터는 2026년 1월 4일 출시된 최신 모델로, 32인치 대형 화면과 QHD 해상도를 지원한다. HDR10 기술을 통해 게임과 영상 콘텐츠를 더욱 실감나는 화질로 구현하며, AMD 프리싱크 기능을 적용해 게임 진행 중 발생할 수 있는 화면 끊김과 지연, 이미지 깨짐 현상을 최소화했다.
특히 180Hz 고주사율과 1ms 응답속도를 지원해 최신 3D 게임에서도 부드러운 화면 전환이 가능하며, 피봇과 높이 조절, 틸트, 회전 기능을 모두 지원하는 멀티스탠드를 기본 제공해 사용자 환경에 맞춘 세밀한 화면 조정이 가능하다.
이번 ‘2026 디지털 빅세일’에서는 스마트 모니터 M7 43인치 모델을 비롯해 오디세이 G7 40인치와 37인치 게이밍 모니터, 오디세이 G5 32인치와 27인치 모델, 뷰피니티 S6 시리즈 등 다양한 삼성 모니터와 비즈니스 TV 라인업이 최대 2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마켓 재원 소진 시 할인율 변경이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2026 디지털 빅세일을 통해 소비자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의미 있게 생각한다”며 “인기 스마트 모니터와 최신 게이밍 모니터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적극적인 마케팅을 통해 폭넓은 선택지와 높은 만족도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큐소닉이 유통하는 삼성 모니터 및 비즈니스 TV 제품은 삼성전자 고객센터를 통해 제품 문의와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삼성 사이버 CS프라자를 통해 원격 상담과 자가 진단, 온라인 챗봇 등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도 제공된다.
김종혁 기자/news@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소비자와 함께 만드는 지속가능성 선순환, 네슬레코리아의 커피·초콜릿 혁신
· 교보문고 강남점에 등장한 로지텍 팝업, 키보드 체험부터 한정 혜택까지
· 프레비츠, 새해 맞아 전 제품 최대 46% 할인…페이백까지
· 대한산악연맹 조좌진 회장 “도전과 탐험정신으로 산악스포츠 미래 열 것”
· 모나리자, 충남 취약 어르신에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 기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