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정그룹의 패션 편집숍 웰메이드가 전개하는 대표 남성복 브랜드 인디안이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을 한자리에 모은 ‘신년 특가 기획전’을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려는 선물 수요를 겨냥해 마련됐다. 인디안의 겨울 컬렉션 가운데 고급스러운 소재와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제품을 중심으로 엄선했으며, 기획전 대상 상품 전 품목에 대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상품은 유행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차분한 컬러를 중심으로 구성해 선물 활용도를 높였다. 겨울철 니트류와 점퍼류를 통해 일상은 물론 격식 있는 자리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을 제안하며, 후드형 다운 점퍼와 코듀로이 점퍼, 라운드넥 니트와 반집업 니트 등 실용적인 아이템을 고루 선보인다.
가격대 역시 5만 원대부터 3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구성해 소비자의 선택 폭을 넓혔다. 화보 속에서 남궁민이 착용한 라운드 니트를 포함한 이너류는 10만 원 미만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아우터류 또한 10만 원대부터 마련돼 합리적인 가격대의 새해 선물로 적합하다는 평가다.
세정 웰메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늘어나는 선물 수요를 고려해 한 해의 시작과 함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신년 특가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국민 남성복으로 사랑받아온 인디안의 고품질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행사를 통해 소중한 분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디안 신년 특가 기획전은 현재 온라인 세정몰에서 진행 중이며, 남궁민이 착용한 모든 제품은 전국 웰메이드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빽다방, 3,900원 딸기 신메뉴 4종 출시…파르페부터 루이보스티까지
· 모나리자, 충남 취약 어르신에 1억2천만 원 상당 마스크 기부
· 레이저, CES 2026서 ‘온디바이스 AI’ 전략 공개…AI 워크스테이션·에지 가속기 첫선
· 레고, 스크린 없는 미래 놀이 공개… CES 2026서 ‘스마트 플레이’ 첫선
· 프레비츠, 새해 맞아 전 제품 최대 46% 할인…페이백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