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다가오는 설 명절 연휴와 늦겨울 시즌을 맞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담은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을 2월 6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플래시 세일은 2월 6일(금)부터 13일(금)까지 단 8일간 진행된다. 설 명절과 봄방학, 입학과 졸업, 새학기 등 가족 단위 이동과 나들이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를 겨냥해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과 호텔 패키지를 각각 최대 50%와 40%까지 할인하는 것이 핵심이다.

설프라이즈 플래시 세일 기간 동안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은 성인과 어린이 구분 없이 동일하게 50% 할인된 가격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판매된다. 해당 티켓은 플래시 세일 종료 다음 날인 2월 14일(토)부터 레고랜드 겨울 시즌 마지막 날인 3월 15일(일)까지 파크 운영일 중 원하는 날짜에 별도 예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초봄의 기운이 느껴지는 시기에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용 가능 기간에 설 명절과 삼일절 연휴가 포함돼 연휴 나들이를 계획하는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선택지로 주목된다. 설 명절 기간에는 가족 게임 이벤트 ‘브릭 플레이 타임’, 테마 레고 만들기 경합 ‘브릭 콘테스트’, 영유아 참여형 프로그램 ‘메이크 스토리 투게더’ 등 다채로운 현장 프로그램도 운영돼 명절 분위기를 더할 예정이다.
호텔 상품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성인 2명과 어린이 3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조식 포함 ‘어썸 조식 패키지’는 최대 40% 할인된 178,2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해당 패키지는 2월 19일(목)부터 봄 시즌 콘텐츠가 본격화되는 5월 31일(일)까지 약 3개월간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예약할 수 있어, 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가족들에게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레고랜드 호텔은 킹덤, 파이러츠, 닌자고 등 각기 다른 레고 테마 객실을 비롯해 LEGO® 크리에이티브 워크샵, 키즈 그라운드, 어드벤처 플레이 놀이터, 워터 플레이 물놀이장 등 호텔 투숙객 전용 프로그램과 시설을 갖추고 있어 체류형 가족 여행지로 차별화를 이어가고 있다.
이와 함께 레고랜드 파크 1일 이용권과 호텔 조식 패키지를 결합한 ‘조식+파크 1일 이용권 패키지’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2월 19일(목)부터 3월 15일(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관계자는 “매서운 추위가 물러가고 봄기운이 느껴지는 2월과 3월에 레고랜드 방문을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이번 설프라이즈 세일은 최적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전례 없는 할인 혜택을 통해 레고랜드가 준비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부담 없이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