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수분 충전을 위한 친환경 필터 정수기 브랜드 브리타가 2026년 설 명절을 맞아 온·오프라인 채널을 아우르는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 가족이 모이는 설 명절을 앞두고, 안전하고 깨끗한 물로 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에게 실용적인 선물 선택지를 제안하기 위해 마련됐다. 네이버, G마켓, 11번가, 쿠팡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은 물론 이마트와 롯데하이마트 등 대형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돼 소비자 접근성을 높였다.
온라인 채널에서는 각 플랫폼의 대표 쇼핑 이벤트와 연계한 행사가 이어진다. 오는 13일까지 ‘설 빅세일’을 진행하는 G마켓에서는 8일까지 ‘슈퍼브랜드데이’를 통해 브리타 인기 제품을 최대 36% 할인가에 선보인다. 특히 8일 저녁 8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시 스타일 XL 그레이 제품에 추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큐브 온정수기 필터 3입 추가 증정, 라크 텀블러 전용 드링크 백 등 다양한 사은품도 함께 마련됐다.
11번가에서는 10일 ‘브랜드픽’ 할인과 함께 T멤버십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정수기를 포함해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락앤락 머그컵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네이버와 쿠팡도 설 프로모션에 참여한다. 네이버 브리타 공식몰에서는 9일부터 15일까지 ‘가전 브랜드 스페셜 리그’를 통해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2일 오전 10시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14일 하루 동안 ‘글라스 저그’를 ‘최강특가’ 가격으로 선보인다. 쿠팡에서는 13일부터 18일까지 설 시즌 프로모션이 열려, 브리타 인기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설 연휴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롯데하이마트에서는 20일까지 마렐라 XL와 막스트라 프로 필터 등 주요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이마트는 25일까지 설 프로모션을 진행한 데 이어, 26일부터 내달 4일까지 ‘고래잇 페스티벌’을 통해 저그 전 품목을 최대 41% 할인한다.
브리타는 60년 전통의 독일 정수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필터 전문 기업으로, 고물가 시대에 경제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갖춘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전 제품에 호환되는 ‘막스트라 프로 필터’는 4단계 정수 기술을 통해 수돗물 속 염소와 중금속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깔끔한 물맛을 제공한다. 필터 1개로 500mL 생수병 최대 300개 분량의 정수가 가능해 생수 구매 비용 절감은 물론 플라스틱 배출 감소에도 기여한다.
브리타 코리아 안젤로 디 프라이아 대표는 “가족과 친지가 함께하는 설 명절을 맞아 브리타를 통해 건강하고 깨끗한 물을 나누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만족도는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준문 기자/jun@newstap.co.kr
ⓒ 뉴스탭(https://www.newstap.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탭 인기 기사]
· 케이시, 이정 ‘그댈 위한 사랑’ 20년 만에 재해석…2월 1일 리메이크 음원 발매
· “윈도우11 최신 업데이트 설치 후 먹통?” KB5074109 오류 확산
· 조텍코리아, RTX 5080까지 VIP 멤버십 확대…골드 등급 신설
· 전면 메쉬로 쿨링 강화… 프렉탈디자인 Pop 2 시리즈 국내 상륙
· 코스트코 또 완판 예고, MSI 최신 RTX 50 시리즈 게이밍 데스크탑 출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