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Ie 4.0 환경에서도 병목 없이 호환 가능하다 하여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사용 중이던 B450 메인보드기반의 5600X 시스템과 궁합이 아주 잘 맞습니다. 굳이 메인보드나 CPU를 바꾸지 않고도 최신 그래픽카드의 성능을 최대한 뽑아낼 수 있다는 점이 만족스럽습니다. 기존 시스템을 유지하면서 그래픽카드만 교체했지만, 전 세대 GPU 대비 체감 성능은 압도적입니다. A/S가 좋다는 이엠텍 사파이어 제품의 평이 좋아 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논컷팅 270° 풀커브드 강화유리로 내부가 시원하게 보이며, 뛰어난 쿨링 성능과 저소음 팬을 갖췄고, 듀얼챔버 구조와 BTF 메인보드 지원으로 조립 편의성과 확장성이 높으며, 전면과 하단을 감싸는 은은한 ARGB 앰비언트 조명이 데스크테리어 효과를 극대화하는 감성적인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또한 하단 LED의 책상면 반사 효과 등 세심한 디테일로 가격 대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전력내라면 그래픽카드 두개 연결도 가능 한가요? 시소닉 1000w v4 랑 비교시 cybenetics 외국리뷰에서는 시소닉이 소음이 더 좋다하고, 퀘이사존은 슈플이 더 좋다는데 왜 이렇게 차이가 나는지 궁금합니다. 그러고 보니 퀘이사존은 대부분 수백 rpm에서 머문다는데 여기 설명서는 다르네요. 그리고 상품 상세 정보는 일본산 콘덴서라는데, 퀘이사존에 슈플이 쓴 글은 리덱스 3은 대만산 콘덴서 쓴다는데 어느게 맞는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