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교하고 잘 사는, 다나와 :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 앱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다나와 APP
다나와 가격비교 No.1 가격비교사이트 다나와 앱으로
간편하게 최저가를 확인하세요.
- -
QR코드
빈 이미지
다나와 앱 서비스 목록 닫기
사진상으로는 상품설명에 분명히 ‘매트리스 포함’이라고 명시되어 있었는데, 실제 문의해보니 '매트리스 미포함’이라고 답변받았습니다. 상품 페이지 어디에도 변경이나 제외 안내가 없었으며, 이런 중요 구성품이 포함되지 않은 사실을 숨긴 채 판매한 것은 명백한 표시, 광고상의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동서가구 고객센터는 전화도 받지 않고, 메시지 문의를 해도 단답형으로만 응답하며 어떠한 설명이나 사과도 없습니다. 고객센터라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설명과 안내를 해야지, 그냥 “미포함입니다” 한 줄로 끝내는 게 고객 응대입니까?
에누리에서 구매 했습니다. 풍원테크 풍원 참숯 방석의자 최저가 56,850원 일단 14단 기어라서 무조건 추천 이고, 더 중요 한 건 외피를 추가 구매 할 수 있다 는겁니다. 사실은 모두 벗겨서 세탁 하는게 가장 좋긴 해서. 외피 세트를 팔면 살까 했는데... 안 파네요. 기존의 좌식의자 무조건 블루밍홈 것밖에 없어 그 회사 것만 구매 했었는데.. 이 것들이 배가 불렀는지.. 예전 가격의 두배 이상으로 팔아 처먹네요.. 그 것도 14단 기어가 적용 된 회전 의자를 예전에 5만원대 일 때 구매 했었는데.. 20만원에 가깝게 파는 미친 짓을 하기에 아예 쳐다도 안 봅니다. 국내 생산품이면 모르겠는데.. 이것들 첨부터 뗏국에서 생산 한 것들을 그리 팔고 있으니.. 그리고 가장 안 좋은 건 팔면 끝 이란 개념 보유 회사라서 AS 란 건 일절 없어서 외피에 상처나거나 구멍 나서 교체 구매 할려고 하면 안 판답니다. 스폰지도 개판입니다. 얼마 안 쓰면 푹 꺼져 올라오질 않아서 딱딱해 집니다.방석 두개는 기본으로 깔아야 사용 가능합니다. 국내기업인 풍원 제품 광고 내용 보니 스폰지도 그렇고 기어도 14단이고 AS도 잘 해준다고 하고.. 커버 까지 파니. 이 것으로 커버 두개 포함 해서 구매 했습니다. 다만 좀 아쉬운건 외피가 쉽게 탈착 가능 하게 해서 전체 세탁이 되게끔 하고 외피 세트를 추가 판매 한다면 구매의사 가진 분들 많을겁니다. 기어는 14단이면 예전 기억으론 10년은 거뜬 할 것이고.. 5단과 14단 기어는 사용 해본 사람만 아는 편리함 입니다. 또한 스폰지 탄력은 개발사에서 보증을 한다고 하지만 지켜 봐야 알 것이고 외피의 내구성은 시간 두고 사용 하면서 봐야 할 듯 합니다. 많이 파시길
거지같은거 오랜만에 켰더니 연결 초기화 되서 또 연결이 안 된다...
제품 이름이 잘못올라옴 벤틀리가 아니라 테슬라임
현재 눈여겨 보고 있는 제품입니다. 사무실은 t50 에어 쓰고 있는데 7년 정도 사용했음에도 아주 튼튼하고 좋더라구요 집에서 사용중인 싸구려 의자 푹푹 꺼지고 그래서 이번에 새로 구입 할려고 하는데 일단 시디즈는 덩치 큰 분들에게는 비추천 합니다. 저는 172cm / 57~58kg 나가는 소위 멸치 입니다. 덩치도 작고 말라서 그런지 저한테는 시디즈가 딱 맞더라구요. 중저가 브랜드에서 요추 지지대 있는거 오히려 걸리적 거리고 허리만 아파서 극혐 하는데 t20 2세대 제품은 요추 지지대 없어서 무척 마음에 드네요. 오프화이트랑 미드 그레이 2색상 중에서 고민 중인데 아무래또 떼탈 염려 걱정 한다면 미드 그레이긴 한데 오프화이트 색상이 너무 이뻐서 요 모델로 구매 해야 겠네요. 추석 끝나고 구매 예정인데 그 전에 특가 뜨면 좋겠네요!
의자 뒤로 넘기면서(틸팅) 사용하면 듀오백 홈페이지내 부품명으로 작동고무가 백프레임에 긁히면서 점점 마모되는데 고무가 상하는게 아니고 백프레임이 점점 갈려나감(작동고무의 나사 마감부속과 마찰됨). 문의해봤지만 기능적인 문제가 아니기에 도움은 불가능하다고 함. D2500G 모델은 스크래치 방지 등받이 범퍼 라고 부품이 추가되어있어서 괜찮을지 모르겠으나 이 제품은 그런게 없어서 틸팅 사용할수록 백프레임이 마모되고 깎여나감.
설치할려면 어떻게 문의드려야 하나요?
1년3개월후 고장 버렷어요 led등은 메이커도 별로 소용없는듯....
20만원 의자를 사자마자 후회하긴 첨이네요... 의자는 앉아봐야 된다는 교훈을 깊이 느꼈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마감도 좋고.. 다 좋은데요. 허리가 너무 불편해요. 메쉬 등판이 문젠데요. 너무 텐션이 약합니다. 기대면 그냥 뒤로 푹 꺼져서 힘을 안주고 편하게 기대면 허리 굴곡이 반전되요. 집에 있는 T50 메쉬는 같은 메쉬라도 단단해서 허리가 지지되거든요. 자동차도 허리에 베이는 느낌이 싫어서 럼버 서포트 안써서 의자도 럼버 서포트 생각도 안했는데.. 이렇게 허리쪽 지지가 안될 줄은 몰라네요.. 이런 착감을 좋아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여튼 앉아보고 사시든지, 허리가 좀 지지되야 한다는 분은 절대 비추입니다.
이 시간 HOT 댓글!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