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와 평 좋다는 다른 브랜드 통3/5으로 구입할까 생각하던 차에, 동네 이마트에서 우연히 보고 손에 한번 잡아봤는데 그냥 이거다 싶어 구입했어요. 손잡이 그립이 참 좋네요. 다른 브랜드 리뷰들에서 QC문제로 자잘한 흠있는 경우라던가 손잡이 디자인이 참 성의없다 그런말들 보던차에, 직접 눈으로 바닥면 다 확인하고 손으로 만져보고 잡아보고 구입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딱 인터넷최저가+배송료 가격. 통3 아니면 옆면 타거나 눌어붙을 가능성 있다곤 하는데, 제가 하는 요리들이 그렇게까지 강불로 조리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암튼 장단점이 있는 결정이긴했는데, 팬 손잡이 딱 잡는 순간 그런 생각 다 날아갈 정도로 맘에 들어요.
이제품 정말 좋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있길래 구매후 사용중인데 텀블러 구매한 제품중에서도 많이 좋았습니다 가격대비 후회안합니다.
보온성능도 아주 뛰어나다 할순 없겠지만 음료 한번 넣으면 하루정도는 차갑게 유지 잘 됩니다.
세척도 손 큰편에 속하는 저도 통째로 잘 넣고 수세미로 세척할수도 있을 정도로 넓습니다.
제품 색상도 다양하지만 가장 좋은건 무색 통스텐으로 된 제품이 가장 사용하기 좋으나 컬러가 들어간 버전도 그렇게 나쁘진 않았습니다.
도색에 사용된 재료가 단단한지 잘 벗겨지지도 않고요.
게다가 이제품 텀블러인데도 불구하고 식세기 사용 가능 제품입니다! 이점이 가장 매리트가 커요!
일반 스텐 텀블러는 내부는 좋은 스텐일지 몰라도 외관은 아니라 그걸 커버하려고 외부에 비닐 코팅막이 있어 식세기 사용시 벗겨지고 그 이후엔 외관쪽 촉감이 안좋아 지거나 녹이 생기는데 이 제품은 내외 전부 식세기 사용 가능한 스텐인지 녹이 생기거나 하지 않아요! 조금 아쉬운 단점이라면 뚜껑부분은 이중 뚜껑이 아니라서 인지 뚜껑부분에 약간의 결로가 생기긴 합니다. 단 이건 매우 더운 여름에 얼음 넣은 차가운 음료일때 아주 약간 생기는거라 사용상 흐를정도로 많이 생기거나 하진 않았어요.
가격도 2만대면 괜찮고 식세기 사용가능에 적당한 텀블러 를 찾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또 완전 밀폐형이 아니라 컵이 기울어지거나 넘어질시 음료가 일부 흐를수 있습니다.
뚜껑 슬라이드 분리 가능합니다! 하지만 자주 탈부착 할시 파손우려가 있어요.
(슬라이드에 너무 음료가 많이 들어가서 세척해야 해야겠다 싶지 않으면 탈부착 세척은 비권고.)
참고로 600ml 제품 이지만 뚜껑빼고 넘치기 직전까지 가득채워야 600ml입니다.
거진 뚜껑씌웠을때 가득 채우는 양은 한 500ml정도 여유있게 담으려 하면 450ml~470ml정도가 적당한 양이니 이점 참고해주세요.